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삼립 '보름달' 라인업 7종으로 확대, 캐릭터 보름이 띠부실도 선보여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3-02-02 11:09: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PC삼립이 대표 제품인 '보름달' 키우기에 나선다.

SPC삼립은 보름달 빵 라인업을 확대하고 전용 토끼 캐릭터 '보름이'를 재단장하는 등 보름달 브랜드를 확장한다고 2일 밝혔다.
 
SPC삼립 '보름달' 라인업 7종으로 확대, 캐릭터 보름이 띠부실도 선보여
▲ SPC삼립이 대표 브랜드 보름달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토끼 캐릭터 '보름이'의 야광 띠부씰을 선보이는 등 보름달 키우기에 나선다.  

보름달은 1976년 출시된 카스텔라 크림 샌드위치 제품으로 SPC삼립의 대표 제품이다. SPC삼립에 따르면 지난해 보름달 제품 매출은 1년 전보다 약 40% 늘었다.

SPC삼립은 보름달의 기존(오리지널, 생크림, 초코) 제품 3종에 더해 △까만밤 보름달 △고구마 보름달 △보름달 딸기생크림케익 △보름달 초코생크림케익 등 제품 4종을 추가 출시한다. 

캐릭터를 통한 마케팅도 시작한다.

SPC삼립은 출시 초기부터 보름달 포장지에 새겨진 토끼 캐릭터 보름이를 리뉴얼하고 보름이 야광 띠부씰 35종을 랜덤으로 제품에 동봉하기로 했다.

SPC삼립은 보름달 캐릭터 보름이 스토리를 담은 브랜드 영상도 공개한다. 또한 보름달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게임을 완료하면 매일 선착순 2천 명에게 보름이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SPC삼립 관계자는 "토끼해인 올해를 기점으로 50년 가까이 사랑받아 온 헤리티지 브랜드 보름달 브랜딩을 더욱 강화할 계획을 세웠다"며 "캐릭터를 활용한 신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펼쳐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세대)들도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0만5천 달러까지 상승 전망,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힘 실려
조국혁신당 백선희 '조국' 빈자리 승계, 14일 탄핵소추안 표결 참여할 듯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펄어비스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 2025년 출시, 스팀 등록
EU 수소 프로젝트 놓고 불협화음, 독일 보조금 3억5천만 유로 지원 철회
'LG화학·현대차 협력사' 팩토리얼, 전고체 배터리 용량 세계 최초 40Ah 달성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