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2023-01-20 09:42:25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미래 식품·바이오 분야 전문가 육성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20일 서울 성북구의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에서 고려대학교와 식품·바이오 분야 인재육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
▲ CJ제일제당이 고려대학교와 식품·바이오 분야 인재육성을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맺었다. CJ제일제당은 협약에 따라 학생들에게 공동연구기회를 제공하고 교과연계 비즈니스특강, 기술 세미나 개최, 현장실습 및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본사
이번 협약을 통해 고려대 학생들은 식품·바이오 분야 전문인력으로 성장할 기회를 갖게 된다.
CJ제일제당은 고려대학교 학생들에게 공동 연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CJ제일제당 경영진 및 각 분야 산업 전문가의 교과 연계 비즈니스 특강, 각종 기술 세미나 등을 개최하기로 했다.
이외에도 학부 3, 4학년 학생들에게 정기적인 산업 현장 실습 및 산업체 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12일 고려대의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CJ제일제당의 사업소개 및 직업 선택과 취업을 주제로 바이오 부문 인사담당 임원의 특강을 열었다.
최은석 CJ제일제당 대표이사는 "학생들이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실질적인 업무경험을 쌓고 직업을 탐색하며 미래를 그려 나가는 좋은 기회를 갖길 바란다"며 "CJ제일제당은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최고인재 양성'과 '혁신적 조직문화' 구축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