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러쉬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정판 상품을 내놨다.
러쉬코리아는 ‘다정함’을 주제로 기획한 ‘2022년 크리스마스 에디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러쉬코리아는 ‘다정함’을 주제로 기획한 ‘2022년 크리스마스 에디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러쉬코리아> |
러쉬코리아는 "향기로운 제품과 함께 기쁨의 순간을 나누고 자신과 주변을 돌아보며 격려와 위로를 나누는 시간을 보내라는 의미를 담아 다정함을 주제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2022 러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모두 80여 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산타 모양의 배쓰 밤 ‘매지컬 산타’와 금빛으로 장식한 눈의 요정을 닮은 버블바 ‘골든 엔젤’ 등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상품들이 대표적이다.
러쉬코리아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에 맞춰 ‘러쉬 타임즈 2022 윈터 에디션’도 출간했다.
러쉬 타임즈는 한 가지 주제로 브랜드 이야기를 담아낸 무료 정기간행물이다.
이번 러쉬 타임즈에는 ‘세상이 너무 벅차게 느껴질 때, 그곳엔 러쉬가 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바쁜 한 해를 보낸 모두에게 따뜻한 위로와 편안한 휴식을 전하는 다양한 글이 담겼다.
이번 크리스마스 한정판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러쉬코리아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