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식품 냉동 가정간편식 브랜드 '프레즌트' 론칭, 리얼쯔란치킨 출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11-28 14:17: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양식품이 냉동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를 선보인다.

삼양식품은 첫 냉동 가정간편식 브랜드 ‘프레즌트’를 론칭하고 프레즌트의 첫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 냉동 가정간편식 브랜드 '프레즌트' 론칭, 리얼쯔란치킨 출시
▲ 삼양식품이 첫 냉동 가정간편식 프레즌트(사진)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쯔란 양념이 별도 포함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했다.

삼양식품은 “프레즌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과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냉동 가정간편식 시장을 공략할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리얼쯔란치킨은 닭다리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겨낸 제품으로 별도로 포함된 쯔란 양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 냉동 가정간편식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법원서 결정나는 하이브 요구 어도어 주총, 민희진 대표직 결국 물러나나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