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양식품 냉동 가정간편식 브랜드 '프레즌트' 론칭, 리얼쯔란치킨 출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11-28 14:17:2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삼양식품이 냉동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를 선보인다.

삼양식품은 첫 냉동 가정간편식 브랜드 ‘프레즌트’를 론칭하고 프레즌트의 첫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삼양식품 냉동 가정간편식 브랜드 '프레즌트' 론칭, 리얼쯔란치킨 출시
▲ 삼양식품이 첫 냉동 가정간편식 프레즌트(사진)를 론칭하고 첫 번째 제품으로 쯔란 양념이 별도 포함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했다.

삼양식품은 “프레즌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과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냉동 가정간편식 시장을 공략할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리얼쯔란치킨은 닭다리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겨낸 제품으로 별도로 포함된 쯔란 양념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앞으로 냉동 가정간편식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이색적이고 다채로운 맛의 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오늘의 주목주] '원전 로열티 유출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닥 펄어비..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4종 인도에서 생산, 중국 공급망 의존 축소 일환
대신증권 "삼양식품 하반기 공급 병목 점진적 해소, 라면 외 소스 매출도 확대"
K뱅크 해외 경쟁력 우상향 모드, 신한 '안정적 선두' KB '성장 드라이브 시동'
이재명 정상회담 앞두고 4대그룹 기업인 간담회, "관세협상 애써줘 감사"
SK바이오팜 2분기 깜짝실적에도 주가 정체, 이동훈 주식성과급 기대 낮아져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