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카타르월드컵 기념주화 판매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2-11-25 08:59: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나은행이 카타르 월드컵 공식 기념주화를 판매한다. 

하나은행은 12월2일까지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월드컵 기념주화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카타르월드컵 기념주화 판매
▲ 하나은행은 12월2일까지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2022 카타르월드컵 기념주화를 판매한다.

하나은행은 국내 기념주화 공식 판매권자인 풍산화동양행과 업무제휴를 맺어 이번 온라인 판매를 벌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념주화는 하나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하나원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기념주화가 한정 수량만 발행되기 때문에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니고 재테크 도구로도 유용할 것으로 하나은행은 보고 있다.

기념주화 디자인에는 아랍의 전통 문양을 모티브로 한 창문이 들어가 있고 은화에는 8개 경기장을 상징하는 타일과 영문 표기의 주제어가 새겨져 있다.

신청한 기념주화는 2월 안으로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국제 축구대회 공식 기념주화를 통해 손님들에게 특별한 기념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원 인상 
신한금융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으로 압축, 12월4일 ..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 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풀무원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일본사업 적자 탓', 이우봉 내년 해외사업 흑자로
에쓰오일 일상 속 재활용 방안 제시, '지속가능브랜드 대상' 환경상 수상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최대주주' SK스퀘어 6%대 급락, 코스닥 에코프로 7%대..
메모리반도체 품절 사태가 중국 기업 키운다,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물량 대체
'코로나 때만큼 어렵다' 제주·진에어·티웨이 LCC 톱3 누적 적자 3600억, 경쟁심..
스마일게이트 600억 쏟아부은 '카제나' 후폭풍, 서브컬처 이용자들 배신감 높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