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카타르월드컵 기념주화 판매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2-11-25 08:59:2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나은행이 카타르 월드컵 공식 기념주화를 판매한다. 

하나은행은 12월2일까지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월드컵 기념주화를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카타르월드컵 기념주화 판매
▲ 하나은행은 12월2일까지 모바일앱 ‘하나원큐’에서 2022 카타르월드컵 기념주화를 판매한다.

하나은행은 국내 기념주화 공식 판매권자인 풍산화동양행과 업무제휴를 맺어 이번 온라인 판매를 벌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념주화는 하나은행과 거래가 없는 고객도 ‘하나원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기념주화가 한정 수량만 발행되기 때문에 높은 소장 가치를 지니고 재테크 도구로도 유용할 것으로 하나은행은 보고 있다.

기념주화 디자인에는 아랍의 전통 문양을 모티브로 한 창문이 들어가 있고 은화에는 8개 경기장을 상징하는 타일과 영문 표기의 주제어가 새겨져 있다.

신청한 기념주화는 2월 안으로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국제 축구대회 공식 기념주화를 통해 손님들에게 특별한 기념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나원큐’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하나투어 실적 부진 이어져, 중국만 고성장하는 중"
"엔비디아 중국에 신형 인공지능 반도체 출시 임박", H20보다 성능 크게 낮춰
하나증권 "에이피알 보여줄 전략이 많다, 해외 확장 및 압도적 성장"
IBK투자 "카카오 조용한 1분기, 그러나 하반기는 다르다"
과기정통부 유상임 "SK텔레콤 위약금 면제 여부, 6월 조사 결과 뒤 판단"
IBK투자 "넷마블 신작 러시와 수익성 개선으로 다음 스테이지 입성"
IBK투자 "BGF리테일 영업이익 내려앉았다, 중대형 출점 전략은 합리적"
한국타이어 1분기 매출 두 배 넘게 뛰며 4.9조, 영업이익은 11% 감소
네이버 'AI 전략' 통했다, 이해진 복귀 첫 1분기 역대 최대 실적 썼다
[여론조사꽃] 이재명 한덕수에도 과반, 이재명 51% 한덕수 28% 이준석 5%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