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아시아나항공,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 '여행세포 연구소' 열어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2-11-24 13:54: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시아나항공이 여행에 대한 설렘을 되살리기 위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아시아나항공은 24일부터 12월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 '여행세포 연구소' 열어
▲ 아시아나항공은 11월24일부터 12월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은 팝업스토어 내부 모습. <아시아나항공>

이번 팝업스토어는 앞서 18일 아시아나항공이 유튜브 등에 올린 영상으로 공개한 광고 캠페인 ‘깨우세요 여행세포’의 일환으로 열렸다.  

아시아나항공은 “여행에 대한 설렘을 되살리고자 하는 캠페인 메시지를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실제 공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여행세포 연구소는 여행용 캐리어, 항공기, 도시, 정원 등 여행 출발 과정과 취항지를 배경으로 구성된 3개의 실험실, 굿즈 판매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진단실 등 모두 5개 구역으로 구성돼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팝업스토어 방문객 전원에게 북아메리카 노선과 유럽 노선 최대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경품 추첨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수상 아시아나항공 커뮤니케이션담당은 “여행은 항공사에게는 사업의 본질이지만 대중에게는 일상 그 자체다”며 “더 많은 분들께 이제는 여행이라는 일상을 되찾아드리고자 특별한 공간과 경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정부 '외환은행 매각' 관련 '론스타 ISDS 취소소송' 승소, 배상금 0원
한국-UAE AI·에너지 협력, 초기 투자만 30조 'UAE 스타게이트 프로젝트' 공동..
이마트 114억 규모 배임 사건 발생, 미등기 임원 고소
교촌치킨 이중가격제 확대, 일부 매장 순살메뉴 배달앱 가격 2천 원 인상 
신한금융지주 회장 후보 진옥동 정상혁 이선훈에 외부 1인 포함 4명 압축, 12월4일 ..
CJ그룹 새 경영리더 40명 승진 임원인사, 작년보다 2배 늘리고 30대 5명 포함
농심 해외 부진에도 3분기 '깜짝실적', 국내 '넘사벽' 라면왕으로 올라선 비결
유안타증권 1700억 규모 신종자본증권 발행, "자본 늘려 수익 다각화 집중"
태광산업 '남대문 메리어트 코트야드' 호텔 인수, KT&G와 2500억 매매계약
풀무원 '일본 사업 적자'로 영업이익 1천억 턱밑 좌절, 이우봉 내년 해외 흑자 별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