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항공·물류

아시아나항공,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 '여행세포 연구소' 열어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2-11-24 13:54: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아시아나항공이 여행에 대한 설렘을 되살리기 위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아시아나항공은 24일부터 12월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 '여행세포 연구소' 열어
▲ 아시아나항공은 11월24일부터 12월4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 1층에서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테마로 팝업스토어를 연다. 사진은 팝업스토어 내부 모습. <아시아나항공>

이번 팝업스토어는 앞서 18일 아시아나항공이 유튜브 등에 올린 영상으로 공개한 광고 캠페인 ‘깨우세요 여행세포’의 일환으로 열렸다.  

아시아나항공은 “여행에 대한 설렘을 되살리고자 하는 캠페인 메시지를 ‘여행세포 연구소’라는 실제 공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여행세포 연구소는 여행용 캐리어, 항공기, 도시, 정원 등 여행 출발 과정과 취항지를 배경으로 구성된 3개의 실험실, 굿즈 판매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진단실 등 모두 5개 구역으로 구성돼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팝업스토어 방문객 전원에게 북아메리카 노선과 유럽 노선 최대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경품 추첨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수상 아시아나항공 커뮤니케이션담당은 “여행은 항공사에게는 사업의 본질이지만 대중에게는 일상 그 자체다”며 “더 많은 분들께 이제는 여행이라는 일상을 되찾아드리고자 특별한 공간과 경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농협중앙회 집행간부 절반 이상 교체, "조직 체질 개선 위한 결정"
특검 김건희에 징역 15년 구형, "대한민국 사법시스템 무력화"
[현장] 아파트 숲 속 스타필드빌리지 운정, 검증된 콘텐츠 가득 채운 육아친화 쇼핑몰
넷마블 개인정보 8천여건 추가 유출, 입사 지원자 신상도 포함
OK저축은행 차기 최고경영자 후보에 정길호 단독 추천, 사실상 6연임 확정
카카오모빌리티, 대리운전 계열사 케이드라이브 완전자회사 편입
10월까지 세계 전기차 판매량 25% 증가, 현대기아차 15% 증가한 53만 대로 8위
금감원장 이찬진 "쿠팡페이 결제정보 유출 의심되면 곧바로 검사 전환"
두산밥캣 독일 건설장비업체 인수 검토, 유럽 시장 영향력 확대 기대
삼성전자 3분기 세계 낸드 점유율 32.3% 1위, 일본 키옥시아 매출 33% 급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