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2022-11-16 16:59:33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롯데그룹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롯데온이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에 노력한 점을 인정받았다.
롯데온은 15일 서울 로운아트홀에서 열린 ‘2022년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롯데쇼핑 이커머스사업부(롯데온)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 롯데온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표창을 받았다.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위해 기울인 노력을 인정받았다. 사진은 나영호 롯데쇼핑 이커머스사업부장(롯데온 대표).
이커머스업계에서 이번에 동반성장 유공 포상을 받은 기업은 롯데온이 유일하다.
롯데온은 “중소상공인의 디지털 판로개척 지원, 공공기관과 상생협력 노력, 소상공인 제품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노력, 소통채널 활성화 등으로 파트너사와 협업체계를 강화한 점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나영호 롯데쇼핑 이커머스사업부장(롯데온 대표)는 “플랫폼과 파트너사가 동반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활동이 좋은 평가를 받고 수상까지 이어지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커머스업계에서 유일한 수상기업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중소상공인들이 롯데온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체계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