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이번에는 미래 우주공간 콘셉트 팝업스토어, 이태원에 16일까지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2-10-14 11:08: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이태원에 자체브랜드 '피코크'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마트는 16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열리는 현대카드의 문화 융복합 이벤트 ‘다빈치모텔’에 참여해 피코크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 이번에는 미래 우주공간 콘셉트 팝업스토어, 이태원에 16일까지
▲ 이마트 자체브랜드 피코크가 용산구 이태원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1층에 마련한 팝업스토어 전경. <이마트>


피코크는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1층을 공상과학적 느낌의 이색 팝업스토어로 바꿔 피코크 상품을 판매한다. 

피코크의 팝업스토어는 ‘다빈치모텔’의 복고 콘셉트를 재해석해 과거에서 미래를 바라본 '레트로 퓨처리즘(Retro+Futurism)'의 분위기로 표현했다. 

금속성의 인테리어와 소품을 활용해 가상의 미래 우주공간으로 이를 꾸미고 미래 식량 콘셉트로 피코크 상품을 판매한다.

이마트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20~30대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에게 피코크 상품과 브랜드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이색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피코크는 다양한 장소로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트렌디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일체형 세탁건조기 점유율 70%, 판매량 2배 더 늘릴 것"
유진투자 "오리온 중국 성장률 하락, 털고 일어나 달리면 된다"
하나증권 "KT밀리의서재 통신사 해킹 반사수혜, 밸류 리레이팅 구간"
"간암치료제 포기는 없다" 진양곤 3번째 도전, 내년 글로벌 신약 3개 이상 출시
[전국지표조사] D-12일, 호감도 이재명 46% 김문수 33% 이준석 27%
[전국지표조사] D-12일, 차기 대선 놓고 정권교체 55% vs 정권재창출 34%
[전국지표조사] D-12일, 당선가능성 이재명 67% 김문수 23%
비트코인 시세 올해 21만 달러로 상승 가능성, "기관 투자자가 강세장 주도"
한은 '지분형 모기지 사업' 출자 공식 부인, 차규근 "가계부채 자극 우려"
구리와 중국산 광물 공급부족 장기화 가능성, "배터리 가격 50% 상승"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