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이번에는 미래 우주공간 콘셉트 팝업스토어, 이태원에 16일까지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2-10-14 11:08:1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이마트가 이태원에 자체브랜드 '피코크'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이마트는 16일까지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열리는 현대카드의 문화 융복합 이벤트 ‘다빈치모텔’에 참여해 피코크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 이번에는 미래 우주공간 콘셉트 팝업스토어, 이태원에 16일까지
▲ 이마트 자체브랜드 피코크가 용산구 이태원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1층에 마련한 팝업스토어 전경. <이마트>


피코크는 현대카드 뮤직 라이브러리 1층을 공상과학적 느낌의 이색 팝업스토어로 바꿔 피코크 상품을 판매한다. 

피코크의 팝업스토어는 ‘다빈치모텔’의 복고 콘셉트를 재해석해 과거에서 미래를 바라본 '레트로 퓨처리즘(Retro+Futurism)'의 분위기로 표현했다. 

금속성의 인테리어와 소품을 활용해 가상의 미래 우주공간으로 이를 꾸미고 미래 식량 콘셉트로 피코크 상품을 판매한다.

이마트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20~30대 고객들과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고객들에게 피코크 상품과 브랜드를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이색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피코크는 다양한 장소로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트렌디하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IBK투자 "에스엠 세 가지 모멘텀 유효, 체질개선은 계속되는 중"
KCC 3분기 매출 1조6228억으로 유지, 영업이익은 1173억으로 6% 줄어
코스피 개인·기관 매수에 4020선 반등, 원/달러 환율 1447.7원 마감
한화 3분기 별도기준 영업이익 11% 늘어, 건설부문 189억으로 흑자전환
농협금융 생산적 금융에 108조 '최고액' 투입, 이찬우 '비이자' 확대 통한 성장 과제로
[데스크리포터 11월] 목숨을 걸고 평판을 지켜라
애플 시리에 구글 AI 계약은 '올해 최고의 딜' 평가, 비용 대비 성과 주목
삼성물산 올해 해외수주 500억 달러 가시권, 오세철 다변화 성과 내년도 청신호
DL이앤씨 3분기 영업이익 40% 뛰어, 연간 수주목표 10조 아래로 하향 조정
삼성물산와 현대건설·GS건설 소속 컨소시엄, 호주 재생에너지 인프라 수주 최종 후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