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건설이 아파트 등에 적용할 조경 브랜드를 새로 시장에 내놨다.
롯데건설은 회사의 주거 브랜드 르엘, 롯데캐슬, 루미니 단지 조경분야에도 차별성을 두기 위해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 롯데건설이 9월7일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아파트 단지에서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의 론칭을 알리기 위한 팜 피크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건설> |
그린바이그루브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그린(Green)과 리듬과 활력을 뜻하는 그루브(Groove)를 조합한 이름이다.
조경의 근본적 기능인 휴식과 치유에 더해 각 개인의 취향을 반영해 입주민의 일상에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았다.
롯데건설은 앞서 9월7일과 8일 이틀 동안 대치르엘, 반포르엘,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등 단지 3곳에서 그린바이그루브 브랜드를 소개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대치르엘에서는 애프터눈 티 파티를 열었고 반포르엘에서는 단지의 수경시설에서 피아노 연주 공연 등을 펼쳤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에서는 입주민 60여 명과 팜 피크닉 행사를 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조경 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로 입주민들이 특별함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겠다”며 “롯데건설은 앞으로도 고급스러운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면서 다양한 분야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한 주거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