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CGV가 구독 서비스를 내놓았다.
CJCGV는 영화 관람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티빙(TVING) 이용을 함께 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CGV플러스' 2종을 5일 선보였다.
▲ CJCGV가 티빙 멤버십과 결합한 멤버십 서비스 'CGV플러스' 2종을 선보였다. < CJCGV > |
CGV플러스의 등급은 ‘CGV플러스싱글', 'CGV플러스더블'로 나뉜다.
CGV플러스싱글의 구독료는 월 1만5천 원으로 매달 △일반 2D 영화 관람 1회 △CGV콤보 3천 원 할인 쿠폰 1매 △티빙 베이직 멤버십 1개월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CGV플러스더블은 월 구독료 3만 원으로 매달 △일반 2D 영화 관람 2회 △동반인 영화 관람 3천 원 할인쿠폰 2매 △CGV콤보 3천 원 할인 쿠폰 2매 △티빙 스탠다드 멤버십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CJCGV는 CGV플러스싱글 및 CGV플러스더블을 각각 선착순 1만 명에게 한정판매한다.
구독을 원하는 고객은 CJCGV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클럽서비스–CGV플러스' 탭을 클릭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구매할 수 있다.
강철 CJ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영화를 사랑하는 관객들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콘텐츠를 접할 수 있게 CGV플러스를 선보였다"며 "극장에서 팝콘과 함께 영화도 관람하고 집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를 즐기며 문화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