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건설이 편리한 주거생활 모습을 담은 홍보형상 ‘힐스테이트 Life Talk’을 공개했다.
현대건설은 최근 힐스테이트 H시리즈 기술력을 다양한 생활양식에 담아 소개한 힐스테이트 Life Talk 홍보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 현대건설이 최근 편리한 주거생활 모습을 담은 홍보형상 ‘힐스테이트 Life Talk’을 공개했다. 사진은 홍보영상 일부. <현대건설> |
현대건설의 힐스테이트 H시리즈는 2018년부터 ‘살고 싶은 집’을 주제로 다양한 주거 생활양식이 반영된 신상품을 해마다 선보이는 것을 말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H시리즈 대표 아이템의 편리하고 뛰어난 기술력을 소개하는 데 집중했다고 현대건설은 설명했다.
영상은 ‘#1 청정 라이프스타일 편’, ‘#2 최첨단 라이프스타일 편’, ‘#3 워라밸 라이프스타일 편’, ‘#Full 모두의 라이프스타일 편’(종합편) 등 총 4개 시리즈로 구성됐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Life Talk’ 영상 런칭을 기념해 ‘힐스캐스팅’ 구독자를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유튜브에서 ‘힐스테이트 Life Talk’ 영상을 시청한 뒤 가장 마음에 드는 H 시리즈를 선정해 댓글을 달고 채널 구독 인증샷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다양한 주거환경과 생활양식이 접목된 영상으로 힐스테이트의 첨단 기술력이 담긴 H 시리즈의 우수성을 진정성 있게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현대건설의 노력이 더욱 주목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