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2022-09-26 10:53:50
확대축소
공유하기
[비즈니스포스트] GS리테일이 국군의날 관련 캠페인에 나선다.
GS리테일과 국방부는 서울 용산구 국방부 전시실에서 국군의날(10월1일) 74주년 기념해 '나라사랑 캠페인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 GS리테일이 국방부와 국군의날 관련 캠페인에 나선다. 국군장병들을 위한 기부, 강연, 취업설명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군관련 상품과 사은품 등도 지급 이벤트도 연다. 사진은 GS타워.
GS리테일과 국방부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군의 날 나라사랑 캠페인 진행 △캠페인 관련 상품개발 및 수익금 기부활동 △국군장병 대상 인문학 강연 및 문화 콘서트 △전역 예정 장병 대상 취업 및 창업교육·설명회 △캠페인 관련 콘텐츠 개발 및 홍보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GS리테일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군 장병 응원 캠페인에 대한 국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장병들의 사기진작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001 태극기 달기 캠페인'도 진행된다.
편의점 GS25는 26일부터 다음달 100일까지 태극기 달기 캠페인 스티커가 부착된 도시락 4종 구매고객에게 다이어리, 군캐릭터 배지, 태극기 배지 등을 제공하는 '나만의냉장고' 애플리케이션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딜-주문하기' 애플리케이션 스탬프 이벤트가 적용되며 해당 도시락을 포함한 군 관련 상품 11종의 20%의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GS더프레시에서는 국군의날 하루동안 1만 1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태극기 마그넷을 지급한다.
허연수 GS리테일 대표이사 부회장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모든 온·오프라인 채널을 동원하여 국방부와 함께하는 캠페인을 널리 알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상호 협력을 통해 국군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