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쿠팡 여행상품 라이브 방송 확대, 쿠팡트래블 추천 인기상품 특가 판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9-13 10:40: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쿠팡이 여행상품 판매에 힘을 싣는다.

쿠팡은 13일 여행상품 전문관인 ‘쿠팡트래블’에서 여행 및 숙박상품을 놓고 라이브 방송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쿠팡 여행상품 라이브 방송 확대, 쿠팡트래블 추천 인기상품 특가 판매
▲ 쿠팡이 여행상품 전문관 '쿠팡트래블'의 라이브 방송 라인업을 확대한다. <쿠팡>

쿠팡트래블 라이브 방송은 국내외 여행 및 숙박상품을 전문 크리에이터의 설명과 함께 확인하고 각종 특가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쿠팡은 기존에 주 1~2회 선보이던 여행상품의 라이브 방송을 매일 최대 10회, 매주 최대 50회까지 늘리기로 했다.

라이브 방송은 ‘강력추천 라이브’와 ‘WOW 라이브’, ‘셀프라이브’ 등으로 구성된다.

강력추천 라이브에서는 쿠팡트래블의 추천 인기 여행상품을 매일 특가로 선보인다. WOW 라이브는 쿠팡 멤버십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전용 상품이다. 셀프라이브는 판매자가 직접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을 선보이는 코너다.

강정민 쿠팡트래블 비즈니스 디렉터는 “국내외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쿠팡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여행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방송 라인업 확대를 진행했다”며 “많은 분들이 쿠팡 트래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행상품을 생생하게 만나보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영풍정밀, 장형진 고문·영풍 이사진에 9300억 주주대표 손해배상 소송
현대차그룹 정의선 "진정한 최고 순간 아직 오지 않았다", 글로벌혁신센터 타운홀미팅
펄어비스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 '붉은사막' 2025년 출시, 스팀 등록
EU 수소 프로젝트 놓고 불협화음, 독일 보조금 3억5천만 유로 지원 철회
'LG화학·현대차 협력사' 팩토리얼, 전고체 배터리 용량 세계 최초 40Ah 달성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NH투자증권 "메가스터디교육 목표주가 하향, 실적과 주주환원 기대감은 유효"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