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출시 30돌 기념 이벤트, 팝업스토어도 운영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9-07 10:53: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출시 30돌 기념 이벤트, 팝업스토어도 운영
▲ 롯데리아가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텔레비전 광고, 제품 할인행사, 팝업스토어 설치 등 통합 캠페인을 10월까지 진행한다.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 기념광고 장면. <롯데지알에스>
[비즈니스포스트] 롯데리아가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리아의 운영사 롯데지알에스는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의 출시 30주년을 기념한 통합 캠페인을 10월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는 1992년 첫 선을 보인 뒤 누적 판매량이 10억 개를 넘기는 등 롯데리아의 메뉴 가운데 판매량 1위를 달리고 있다.

롯데지알에스는 7일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축구선수 손흥민이 출연한 두 번째 텔레비전 광고를 선보인다. 이번 광고에서는 역대 출시 제품이 소개된다.

또한 9월7일, 23일, 30일에는 불고기버거 단품메뉴를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도 설치된다.

롯데지알에스는 22일부터 서울 종로구 익선동의 루프스테이션 익선에서 ‘불고기랩9222’라는 콘셉트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로 했다.

팝업스토어에는 불고기버거 출시 30주년을 기념한 공간 전시 및 신진작가들과 협업한 예술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협업공간이 조성된다. 또한 출시를 앞두고 있는 한정판 버거제품이 공개된다.

롯데지알에스 관계자는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는 출시 후 30년 동안 온 국민의 관심을 받아 성장한 대표 메뉴이자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해석한 대표적인 K-버거다”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롯데리아의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