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하이트진로가 광동제약과 협업상품을 출시했다.
하이트진로는 광동제약의 비타민 음료 '비타500'과 콜라보 한 주류제품 '비타500에이슬'을 7일 전국에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 하이트진로가 광동제약과 협업해 '비타500에이슬'을 한정 출시한다. <하이트진로> |
비타500에이슬은 비타500과 동일하게 비타민C 500mg을 함유한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12도이다.
또한 오리온과 손잡고 내놓은 '아이셔에이슬', 빙그레와 손잡고 내놓은 '메로나에이슬'에 이어 세 번째 협업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 자몽에이슬을 출시한 뒤로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 등의 ‘에이슬 시리즈’를 선보였다.
'에이슬'시리즈는 해외시장에서도 5년 동안 연평균 109%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주와 비타민 음료의 대표 브랜드가 만나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협업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로 주류시장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