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참이슬에 비타500 넣으면 어떤 맛? 하이트진로 광동제약 협업상품 출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9-05 17:15: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하이트진로가 광동제약과 협업상품을 출시했다.

하이트진로는 광동제약의 비타민 음료 '비타500'과 콜라보 한 주류제품 '비타500에이슬'을 7일 전국에 한정수량으로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참이슬에 비타500 넣으면 어떤 맛? 하이트진로 광동제약 협업상품 출시
▲ 하이트진로가 광동제약과 협업해 '비타500에이슬'을 한정 출시한다. <하이트진로>

비타500에이슬은 비타500과 동일하게 비타민C 500mg을 함유한 제품으로 알코올 도수는 12도이다. 

또한 오리온과 손잡고 내놓은 '아이셔에이슬', 빙그레와 손잡고 내놓은 '메로나에이슬'에 이어 세 번째 협업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 자몽에이슬을 출시한 뒤로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아이셔에이슬, 메로나에이슬 등의 ‘에이슬 시리즈’를 선보였다.

'에이슬'시리즈는 해외시장에서도 5년 동안 연평균 109%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소주와 비타민 음료의 대표 브랜드가 만나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협업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시도로 주류시장 트렌드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시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할까
금융권 '틴즈' 상품 러시, 은행 카드 페이 미래고객 공략 차별화 '동분서주'
올해 해외수주 부진 속 대형건설사 희비, 삼성 GS '맑음' 현대 대우 '흐림'
LG이노텍 CES서 '탈 애플' 승부수, 문혁수 자율주행 전장부품에 미래 건다
바삐 돌아가는 교보생명 승계 시계, 신창재 장차남 디지털 성과 더 무거워졌다
경제위기 속 국회 탄핵정국 종료, '전력망 AI 예금자보호' 민생법안 처리 시급
GM 로보택시 중단에 구글·테슬라 '양강체제'로, '트럼프 2기'서 선점 경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