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금융그룹이 26일 서울 남대문로 OK금융그룹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한 제9기 'OK배정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에서 장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OK금융그룹 > |
[비즈니스포스트] OK금융그룹이 25명의 학생에게 생활비를 지원하는 장학 프로그램 증서 수여식을 열었다.
OK금융그룹 계열사들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은 서울 남대문로에 위치한 OK금융그룹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9기 'OK배정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OK배정장학금은 성실하고 재능이 우수해 등록금을 전액 장학금으로 해결한 대학생, 대학원생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달마다 최대 200만 원의 생활비를 지원하는 생활비 장학 프로그램이다.
OK배정장학재단은 서류, 면접 등의 전형을 거쳐 모두 25명의 OK배정장학생을 최종 선발했다.
이번 증서수여식에는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한 재단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OK배정장학재단은 선발된 OK배정장학생들에게 국내·외 연수 및 네트워킹 활동 등의 프로그램도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증서수여식에 참석한 장학생들의 빛나는 눈빛을 보며 우리 장학생들이 국가적 인재로 성장해 나감에 있어 작은 힘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음에 감사하다”며 “재단이 전하는 장학금을 발판 삼아 글로벌 꿈나무들이 현실의 틀에서 벗어나 목표를 향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길 바라며 앞으로도 OK배정장학재단은 장학생들에게 든든한 밑거름을 제공하는 데 지원을 멈추지 않겠다”고 말했다.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