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여성패션 전문 플랫폼 W컨셉이 올해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W컨셉은 28일까지 ‘당신의 컨셉을 깨워라(WAKE UP YOUR CONCEPT)’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테마로 한 2차 브랜드 캠페인 ‘컨셉두나답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W컨셉이 올해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컨셉두나답게'를 전개한다. 사진은 브랜드 캠페인 홍보 포스터. < W컨셉 > |
이번 캠페인의 키워드는 중의적 의미를 답고 있다.
‘컨셉도 나답게’라는 의미뿐 아니라 W컨셉의 전속 홍보모델인 배우 겸 모델 배두나씨의 이름을 활용한 언어유희적 요소도 담았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W컨셉은 “배두나는 두나답게, 나는 나답게라는 의미를 담은 메시지를 통해 자신만의 패션 콘셉트를 일깨우라는 내용을 강조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며 “고객이 자기 표현을 통해 본인만의 정체성을 찾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이라는 메시지 전달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W컨셉은 캠페인 키워드를 강조한 22F/W(가을/겨울) 화보도 공개했다. 각 브랜드가 가진 고유 콘셉트를 W컨셉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W컨셉은 올해 4월 ‘컨셉팅(CONCEPTING)’이라는 키워드를 앞세워 올해 첫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컨셉팅은 고객이 자신만의 정체성을 찾도록 돕는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