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W컨셉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컨셉두나답게' 전개, 22F/W 화보도 공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8-23 11:14: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여성패션 전문 플랫폼 W컨셉이 올해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W컨셉은 28일까지 ‘당신의 컨셉을 깨워라(WAKE UP YOUR CONCEPT)’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테마로 한 2차 브랜드 캠페인 ‘컨셉두나답게’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W컨셉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컨셉두나답게' 전개, 22F/W 화보도 공개
▲ W컨셉이 올해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컨셉두나답게'를 전개한다. 사진은 브랜드 캠페인 홍보 포스터. < W컨셉 >

이번 캠페인의 키워드는 중의적 의미를 답고 있다.

‘컨셉도 나답게’라는 의미뿐 아니라 W컨셉의 전속 홍보모델인 배우 겸 모델 배두나씨의 이름을 활용한 언어유희적 요소도 담았다고 W컨셉은 설명했다.

W컨셉은 “배두나는 두나답게, 나는 나답게라는 의미를 담은 메시지를 통해 자신만의 패션 콘셉트를 일깨우라는 내용을 강조하는 브랜드 캠페인이다”며 “고객이 자기 표현을 통해 본인만의 정체성을 찾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이라는 메시지 전달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W컨셉은 캠페인 키워드를 강조한 22F/W(가을/겨울) 화보도 공개했다. 각 브랜드가 가진 고유 콘셉트를 W컨셉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W컨셉은 올해 4월 ‘컨셉팅(CONCEPTING)’이라는 키워드를 앞세워 올해 첫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컨셉팅은 고객이 자신만의 정체성을 찾도록 돕는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불붙은 탄핵여론에 기름 부은 윤석열, 한동훈 '선긋기' 야권 '정신상태 의심'
GM '로보택시 중단' 충격 우버와 리프트 주가에 퍼져, 구글 테슬라 공세 위협적
기후변화에 열대성 전염병 확산 빨라져, 미국 본토까지 퍼지며 경계심 자극
"국힘 정치생명 위해 탄핵 찬성해야, 윤석열 '데드덕' 아니다" 외신 논평
코인 연동 3279개 웹3 게임 93%가 실패, 수명 4개월에 불과
'경영진단·사업지원' 보강한 삼성, 미전실 출신 정현호·최윤호·박학규 '컨트롤타워' 부..
'원조 윤핵관' 권성동 국힘 원내대표로 뽑혀, "하나 돼 국민 향해 나아가야"
[단독] 미래에셋쉐어칸 대표에 인도법인장 유지상, 박현주 글로벌 확대 선봉
"SK그룹 베트남 이멕스팜 지분 65% 매도 고려" 외신 보도, 기업가치 4110억
조국 대법원에서 징역 2년형 확정, 의원직 상실되고 피선거권 박탈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