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엔씨소프트 블로그 '엔씨 플레이' 열어, "인터랙티브 플랫폼으로 재단장"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2022-08-16 11:26:4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엔씨소프트가 블로그를 재단장했다.

엔씨소프트는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한 공식 브랜드 미디어 ‘엔씨 플레이(NC PLAY)’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블로그 '엔씨 플레이' 열어, "인터랙티브 플랫폼으로 재단장"
▲ 엔씨소프트가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한 공식 브랜드 미디어 ‘엔씨 플레이(NC PLAY)’를 열었다. 사진은 관련 홍보 자료. <엔씨소프트>

‘엔씨 플레이’는 엔씨(NC)가 그동안 기업과 브랜드 스토리, 게임 정보 등을 소통해온 ‘NC 공식 블로그’를 리뉴얼 해 오픈한 브랜드 미디어 채널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재단장 과정에서 영문 페이지도 함께 개편했다. 

엔씨소프트는 "엔씨 플레이는 디지털 미디어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브랜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상호작용) 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엔씨 플레이는 뉴스룸 형식의 ‘뉴스’ 탭, 디지털 미디어에 최적화된 새로운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플레이’ 탭으로 구분된다. 

뉴스 탭에서는 엔씨소프트의 기업 가치와 문화, 게임, 연구개발(R&D) 기술 등을 다룬 콘텐츠 시리즈를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 탭은 영상, 웹툰에 더해 인터랙티브, 숏폼 등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도 경험할 수 있다.

박명진 최고브랜드책임자(PBO)는 “엔씨 플레이는 ‘즐거움의 가치’라는 브랜드 철학 하에 시도하고 있는 콘텐츠를 전달하는 새로운 형식의 브랜드 미디어 플랫폼”이라며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기능을 활용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안정문 기자

최신기사

국토부 김윤덕 "늦어도 9월 초 주택공급책 발표, 3기 신도시 속도감 중요"
[현장] 환경단체 vs 산림업계 갑론을박, "바이오매스는 재생에너지인가"
롯데건설 재무건전성 관리 '청신호', 박현철 PF 우발부채 '여진' 대응 총력전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업체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