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11번가 장기렌터카 'SK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 이커머스 업계 최초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8-07 13:24:4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11번가가 이커머스 업계 최초로 온라인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선보인다.

11번가는 온라인으로 차량을 장기대여할 수 있는 'SK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커머스 최초로 입점시켰다고 7일 밝혔다.
 
11번가 장기렌터카 'SK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 이커머스 업계 최초 
▲ 11번가가 이커머스업계 최초로 온라인 장기렌터카 서비스 'SK렌터카 다이렉트'를 입점시켰다고 7일 밝혔다. <11번가>

11번가는 “유행에 민감해 차량교체 시기가 짧은 2030대 고객, 차량 유지비나 관리 측면에서 신차 구매 대신 장기렌트를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를 반영해 이번 비대면 장기렌탈 서비스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11번가 내의 'SK렌터카 다이렉트 공식' 스토어에서 '빠른 배송'(계약 후 7일 이내 인도)를 신청하면 된다.

이를 통해 별도 서류나 상담사 통화 없이 24시간 비대면으로 장기렌터카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견적은 11번가 마이페이지 내 'MY 견적'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는 SK렌터카가 직접 관리하는 신차 30여 종 이상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기로 했다. 

현재 장기렌터카 서비스 차종은 △테슬라 모델3 △아이오닉5 △벤츠 E-CLASS △BMW X-SERIES △제네시스 G90 △팰리세이드 △그랜저 △쏘렌토 △투싼 △캐스퍼 △쏘나타 △토레스 등이다. 11번가는 향후 계속해서 서비스 차종 확대 및 중고차 등으로 서비스 차종 늘려나가기로 했다.

11번가는 "장기렌트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일상과 밀접하게 닿은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산업장관 김정관 "미국 3500억 달러 전액 현금 투자 요구 아니다, 우리 의견 상당히..
신한투자 "엔씨소프트 아이온2로 이익 회복 제한적, 내년 신작 흥행 장담 못해"
대신증권 "넷마블 '뱀피르' 4분기도 흥행세 지속, 비용 효율화 기조 계속"
신한투자 "크래프톤 펍지 성장률 둔화 예상, 개발력 보강 위한 투자 필요"
삼성전자 '엑시노스2600' 갤럭시S26 울트라에도 탑재, S22 이후 4년 만에
대신증권 "크래프톤 펍지 성장세 주춤, 주가에 신작 기대감 반영에 시간 필요"
증시 활황 타고 원전·2차전지·조선 테마주에 몰린 '빚투', 변동성 확대 땐 대규모 손실
국감서 기업은행 부당대출 '규모 축소 보고' 논란, 행장 김성태 "숨긴 것 없다"
인벤티지랩 "엠제이파트너스의 소송은 근거 없는 주장, 신주 상장 정상 진행"
태광산업 4700억에 애경산업 최종 인수 계약, 애경그룹에 2115억 대여 결정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