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파리바게뜨 이색 '장수막걸리쉐이크', MZ세대 고객에게 인기몰이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7-29 15:30:3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파리바게뜨의 ‘장수막걸리쉐이크’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대표적 막걸리 브랜드인 서울장수와 손잡고 선보인 ‘장수막걸리쉐이크’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이색 '장수막걸리쉐이크', MZ세대 고객에게 인기몰이
▲ 파리바게뜨가 막걸리브랜드 서울장수와 손잡고 선보인 ‘장수막걸리쉐이크’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은 장수막걸리쉐이크 홍보 포스터. < SPC그룹 >

장수막걸리쉐이크는 쉐이크에 파리바게뜨만의 방식으로 막걸리향을 첨가해 만든 쉐이크다. 5월에 첫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달콤하고 청량한 메뉴로 무더운 여름철을 시원하고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쉐이크다”며 “특히 알코올 함량을 1% 미만인 성인용 비알코올 제품으로 선보여 알코올에 약한 성인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막걸리향 베이스에 얼음과 우유 등을 섞어 서울장수막걸리 특유의 쌀 풍미와 청량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쌀을 기본으로 만든 토핑을 마지막에 얹은 것도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최근 색다른 맛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막걸리가 일명 ‘힙한 술’로 새롭게 재평가되는 분위기다”며 “장수막걸리쉐이크뿐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MZ세대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신한투자 "한국전력, 추가 전기요금 인상만 있다면 금상첨화인 상황"
'유상증자 철회 유탄' 금양 관리종목 지정, 주가 21% 급락
2월 자동차 판매 현대차 2.1% 기아 4.5% 증가, 국내 판매 1위는 쏘렌토
대신증권 "CJ 올해 실적은 상저하고 전망, CJ올리브영 미국 진출 기대감"
대신증권 "오스코텍 돈 버는 바이오텍으로 거듭날 것, 자체개발 신약 판매 "
하나증권 "한국전력은 주가 낙폭과 올해 실적 증가 사이 괴리에 집중할 때"
홈플러스 기업회생절차 신청, 한신평·한기평 모두 신용등급 D로 하향 조정
하나증권 "네오위즈 게임 중소형주 톱픽, 'P의 거짓: 서곡' 여름 출시 예정"
기업은행 사외이사로 이정수 서울대 교수와 석병훈 이화여대 교수 선임
카카오뱅크 차기 대표에 윤호영 추천, 5연임 사실상 확정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