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CJ제일제당 쿡킷 냉동 밀키트 5종 출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확대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7-25 10:32: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의 밀키트 브랜드 ‘쿡킷’이 냉동제품을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은 밀키트 브랜드 '쿡킷'의 냉동 제품 5종을 출시하고 판매채널을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쿡킷 냉동 밀키트 5종 출시,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확대
▲ CJ제일제당이 밀키트 브랜드 쿡킷의 냉동제품 5종을 출시하고 판매채널을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쿡킷은 CJ제일제당이 2019년 고급 밀키트를 표방해 선보인 브랜드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육수가득소불고기전골', '스페인식감바스', '동대문식닭한마리', '얼큰버섯비비고왕만두전골', '해물짬뽕비비고김치왕만두전골' 등 모두 5종이다.

CJ제일제당은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원재료의 신선함과 맛품질을 끌어올리고 기존 냉장 제품 대비 부피를 절반으로 줄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비비고', 'the건강한' 등의 인기 브랜드를 활용한 협업제품도 계속해서 선보이기로 했다.

CJ제일제당은 쿡킷의 판매채널 확대에도 나섰다.

그동안 자사몰인 CJ더마켓과 쿡킷앱 등 위주로 쿡킷을 판매했는데 7월부터는 쿠팡, 마켓컬리, SSG닷컴, 배민 B마트 등의 오픈마켓에도 쿠킷을 입점시켰다. 또한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3대 대형마트에서도 쿡킷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밀키트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며 "쿡킷을 밀키트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유진투자 "오리온 중국 성장률 하락, 털고 일어나 달리면 된다"
하나증권 "KT밀리의서재 통신사 해킹 반사수혜, 밸류 리레이팅 구간"
"간암치료제 포기는 없다" 진양곤 3번째 도전, 내년 글로벌 신약 3개 이상 출시
[전국지표조사] D-12일, 호감도 이재명 46% 김문수 33% 이준석 27%
[전국지표조사] D-12일, 차기 대선 놓고 정권교체 55% vs 정권재창출 34%
[전국지표조사] D-12일, 당선가능성 이재명 67% 김문수 23%
비트코인 시세 올해 21만 달러로 상승 가능성, "기관 투자자가 강세장 주도"
한은 '지분형 모기지 사업' 출자 공식 부인, 차규근 "가계부채 자극 우려"
구리와 중국산 광물 공급부족 장기화 가능성, "배터리 가격 50% 상승" 전망
도봉역 삼환도봉아파트 993 가구로 재건축, 용적률 규제완화 첫 사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