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현대백화점면세점, 카카오엔터와 무역센터점 벽에 한류 스타 영상 튼다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7-05 00:00: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백화점면세점, 카카오엔터와 무역센터점 벽에 한류 스타 영상 튼다
▲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대형 사이니지(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광고판). <현대백화점그룹>
[비즈니스포스트]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K팝 등 한류 문화를 알린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5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K팝 콘서트 및 한류 문화 홍보 활성화를 위한 'K컬쳐 콘텐츠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두 회사는 앞으로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대형 사이니지(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광고판)를 활용해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음악콘텐츠부문이 제작한 K팝 아티스트 공연 영상과 뮤직비디오 콘텐츠를 올해 연말까지 송출하기로 했다. 

하반기에 K팝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국내외 여행 관련 콘텐츠를 추가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도 세웠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디지털 사이니지에서 송출되는 콘텐츠는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음악콘텐츠부문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노래는듣고다니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제휴로 서울 삼성동 등 강남 마이스 관광특구 일대를 방문하는 내외국인 고객들에게 대형 사이니지를 통한 생동감 있는 K컬쳐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비즈니스 출장·박람회 등으로 유동 외국인 인구가 점차 늘고 있는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일대를 한류 관광명소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