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월드의 캐릭터 기획전 '로티의 온앤오프'의 상품들. <롯데월드> |
[비즈니스포스트] 롯데월드가 와디즈와 협업해 캐릭터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월드는 와디즈와 함께 롯데월드의 캐릭터 ‘로티’를 주제로 한 펀딩 기획전 ‘로티의 온앤오프’를 연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테마파크업계 최초로 와디즈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진행하는 캐릭터 펀딩 기획전이다.
로티의 온앤오프는 로티가 일을 마치고 퇴근해 즐기는 삶을 주제로 한 15종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구체적인 상품으로는 방 안을 향기롭게 해주는 '룸 스프레이' '인센스 스틱', 혼술족들을 위한 '맥주 거품 메이커' '캐릭터 병따개' '하이볼 블랜드', 매력적 디자인의 소형가전 '무선 탁상용 선풍기' '무선 충전 살균기', MZ세대 직장인을 위한 '펜꽂이' '테이프 디스펜서' '트럼프카드' 등이 준비됐다.
로티의 온앤오프는 와디즈 홈페이지에서 6월6일까지 사전오픈 후 6월7일부터 본 펀딩이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도 로티의 온앤오프를 만나볼 수 있다. 롯데월드는 5월31일부터 6월19일까지 서울 성수동 ‘공간 와디즈’에서 기획전 상품 체험 전시장을 운영한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