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스타벅스 2022 서머 e-프리쿼시'를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이 ‘스타벅스 e-프리퀀시’ 상품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은 16일 오전 10시부터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페셜 컬러를 포함한 '스타벅스 2022 서머 e-프리퀀시' 상품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스타벅스 2022 서머 e-프리퀀시는 3차례에 걸쳐 판매된다. 16일에 이어 20일과 24일 오전 10시에 2차, 3차 판매가 진행된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폴더블 형태의 캐리어 스타일 여행 가방 '서머 캐리백' 5종과 다양한 여행용품을 수납할 수 있는 형태의 휴대용 오거나이저 '서머 캐빈 파우치' 1종 등 모두 6종이다.
두 회사는 앞으로 스타벅스 제휴혜택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를 위해 '스마일클럽' 멤버십과 스타벅스 리워드 고객 멤버십을 연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의 방안도 검토하고 있다.
SSG닷컴은 “SSG닷컴과 지마켓글로벌의 '스마일클럽' 출시를 계기로 지마켓글로벌의 유통 채널인 지마켓과 옥션에서도 판매를 진행한다”며 “하나의 멤버십으로 신세계그룹 계열사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신세계 유니버스' 구축의 일환이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