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자동차·부품

쌍용차 한국GM 르노코리아,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2-05-02 14:50: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쌍용자동차와 한국GM, 르노코리아자동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판촉행사를 마련했다.

◆ 쌍용차, 교육계 종사자·국가유공자·경찰·군인 고객에 할인혜택 제공

쌍용차는 가정의 달 맞아 5월 차종별로 다양한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쌍용차 한국GM 르노코리아,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뉴렉스턴 스포츠칸. <쌍용차>
 
쌍용차는 교육계 종사자, 국가유공자, 경찰, 군인, 공무원, 의료계 등 종사자 및 그의 직계가족이 티볼리&에어, 코란도, 스포츠&칸, 올 뉴 렉스턴 등을 구입하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땡큐(Thank U) 프로그램’을 5월 한달 동안 운영한다.

행사 대상 고객이 코란도 및 티볼리, 티볼리에어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첨단안전주행 보조시스템(ADAS) 딥 컨트롤 패키지 또는 50만 원의 개별소비세 지원금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선수금 없이 4.9% 이자로 72개월 납부하는 방식을 선택하면 개별소비세 8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 선수금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비롯해 선수금 30%를 납입하고 0.9% 이자로 36개월 납부하거나 선수금 없이 2.9% 이율로 60개월 납부, 선수금 10%를 납입하고 2.9% 이자로 60개월 납부하는 방식 가운데 선택할 수도 있다.

올 뉴렉스턴을 선수금 없이 4.9% 이자율, 72개월 납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만 원을 지원한다. 선수금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로 납부하거나 2.9%~3.5% 이자로 60개월 납부하는 방식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뉴렉스턴 스포츠&칸을 선수금 없이 4.9% 이자로 72개월 납부로 구매하면 50만 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비롯해 4.9% 이율로 84개월 납부하거나 6.5% 이자로 120개월 납부하는 방식도 새로 운영한다.

선수금 10%를 납임하고 3.5% 이자로 60개월 납부하거나 선수금 없이 3.9% 이율로 60개월 납부하는 방식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액티언 스포츠 및 코란도 스포츠 등 스포츠 브랜드를 보유 고객이 뉴 렉스턴 스포츠&칸을 구입하면 2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에게는 10년 동안 자동차세 28만5천 원 등도 제공한다.

노후차 교체 지원 혜택도 지속해서 제공한다.

15년 경과 차량 또는 조기 폐차 대상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올뉴렉스턴을 구매하면 90만 원을 지원한다.

7년 이상 노후차량 보유 고객이 쌍용차를 구매하면 올뉴렉스턴은 30만 원을, 코란도 및 티볼리&에어, 뉴렉스턴스포츠&칸은 20만 원을 지원해 준다.

다만 중복할인은 적용되지 않는다.

차종별로 쌍용차 모델 재구매 대수에 따라 최대 50만 원을 추가로 깎아 주는 로열티 프로그램도 지속해서 운영한다.

◆ 한국GM, 5월 말리부 콤보할부로 구매하면 180만 원 현금지원

한국GM은 5월 ‘가족과 함께하는 5월의 쉐보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쌍용차 한국GM 르노코리아,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쉐보레 더 뉴 말리부. <한국GM>
  
5월에 말리부를 구매하는 고객은 36개월 무이자로 납부하거나 1.8%~3.5% 이자로 최대 72개월까지 분할납부하는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콤보 할부를 선택하면 180만 원의 현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은 차량가격 현금지원과 할부 프로그램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구매방식을 말한다.

이번 행사에서 콤보할부로 구매할 수 있는 차종은 말리부와 트레일블레이저, 스파크 등이다.

콤보할부 프로그램으로 행사차종을 구매하면 트레일블레이저 80만 원, 스파크 30만 원 등의 현금지원을 받을 수 있다.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고객은 3.3%~4.5%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분할납부로 구매할 수 있다. 스파크는 3.9%~4.9% 이자로 최대 72개월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GM은 가정의 달 및 스승의 날을 맞아 특별 프로그램 ‘러브 패밀리’를 진행한다. 다자녀 양육 가정, 다문화 가정, 신혼부부 및 교사·교직원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구매할 때 최대 3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차량은 쉐보레 스파크, 말리부, 트레일블레이저, 콜로라도, 트랙스 등 다섯 차종이다. 스파크 구매 고객에게는 20만 원, 그 밖에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만 원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스파크를 구매할 때 20만원, 말리부, 트랙스,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면 3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다만 러브 패밀리 프로그램과 중복할인은 제공하지 않는다.

정정윤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전무는 전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특별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트레일블레이저 등 인기 차종에 주어지는 혜택을 통해 온 가족이 쉐보레 브랜드가 전하는 고객 가치를 느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르노코리아, QM6 구매고객에 30만 원 규모 혜택

르노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할인 및 할부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쌍용차 한국GM 르노코리아, '가정의 달' 5월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 QM6.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는 QM6 RE시그니처와 프리미에르 트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만 원 상당의 편의사양과 용품, 보증연장 구입비 지원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LPG모델인 QM6 LPe 모델에도 구입비 지원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르노마스터 15인승 버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종 세금을 지원하기 위해 약 330만 원에 해당하는 7% 할인을 제공한다.

종교단체와 학교·학원, 식음업종 종사자가 구입할 때는 50만 원을 추가로 깎아준다. 여기에 5만 원 상당의 승객석 램프 메인 스위치를 무상 제공해 5월 최대 구매혜택 규모는 385만 원이다.

또 6개월까지는 이자만 내는 거치기간을 포함한 최대 66개월의 할부 프로그램도 이용할 수 있다.

XM3를 구매할 때는 2.9% 이자로 최대 36개월, 3.9% 이율로 최대 72개월 납부하는 저금리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SM6는 할부로 구매할 때 2.9% 이자로 최대 36개월 납부하거나 4.5% 이율로 최대 60개월 납부하는 방식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경찰청 특별수사단 대통령실 압수수색 불발, 일부 자료만 임의제출로 확보
한국거래소, 고려아연 유상증자 철회에 제재금 6500만 원과 벌점 부과
경찰청·공수처·국방부 공조수사본부 출범, "중복수사 혼선과 비효율 해소"
대한항공 아시아나 인수절차 마무리, 2026년까지 자회사로 운영 뒤 통합
삼성전자 노조 윤석열 탄핵 집회에 동참, "민주주의 위해 끝까지 맞설 것"
국내 3대 신용평가사, LGCNS 신용등급 전망 'AA- 긍정적' 상향 조정
현대차그룹 유럽 4위 '위태', 도요타 하이브리드 약진에 소형 전기차로 맞불
윤석열 내란 혐의로 대통령실 7년 만에 압수수색, 경호처 거부로 차질 빚어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8%대 내려, 신성델타테크 18% 급등
한덕수 "12·3 계엄 선포 전 정상적 국무회의 운영되지는 않았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