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우크라이나에서 모바일기기 '원거리 AS 서비스' 운영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2-04-19 10:51: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우크라이나에서 모바일기기 '원거리 AS 서비스' 운영
▲ 삼성전자 우크라이나 뉴스룸.
[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러시아와 전쟁을 하고 있는 우크라이나에서 모바일 기기 사후서비스(AS) 지원을 지속한다.

삼성전자 우크라이나법인은 현지시각 18일 뉴스룸을 통해 “우크라이나에서 소비자서비스를 계속 제공할 것”이라며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센터 운영이 불가능한 상황이지만, 가능한 한 많은 곳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우크라이나에서 스마트폰과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모바일 기기에 대한 원거리 AS 서비스를 운영한다,

서비스센터 운영이 불가능한 지역에서 AS 대상 제품을 서비스센터로 대신 가져다주고 수리 뒤 다시 돌려주는 ‘무료 픽업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다. 기존 서비스센터는 계속 유지한다.

삼성전자는 이를 위해 우크라이나 현지 택배회사인 ‘노바 포슈타(Nova Poshta)’와 협업한다.

픽업서비스 대상 제품은 스마트폰·태블릿·스마트 워치 등 모바일 기기로 삼성전자가 배송비를 전액 부담한다.

삼성전자는 “오늘날 우크라이나가 직면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인과 함께하며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보장하겠다”고 말했다.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