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우리카드 새 브랜드 'NU(뉴)' 론칭, 차별적 마케팅 펼치기로

공준호 기자 junokong@businesspost.co.kr 2022-04-11 16:46: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우리카드가 신규 브랜드 'NU'를 통해 차별적 브랜드 마케팅을 펼친다.

우리카드는 NU(뉴)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우리카드 새 브랜드 'NU(뉴)' 론칭, 차별적 마케팅 펼치기로
▲ 우리카드 NU 로고.

NU는 'New(뉴)'와 'Unique(유니크)'의 합성어로 고객을 위한 새롭고 차별적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았다.

브랜드 로고는 교집합 및 합집합을 뜻하는 수학기호 형태를 활용해 엄선된 서비스 장점을 서로 유연하게 결합하고 다양한 가치가 편리하게 더해지는 특성을 표현해 디자인했다.

이 브랜드는 우리금융지주의 공통 가치체계와 상호 보완되며 향후 브랜딩 활동을 전개하는 구심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패밀리 브랜드로서 실제 출시될 하위 상품 네이밍 및 디자인 등에도 종합적으로 활용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 뉴&유니크, NU는 '우리카드다움'으로 새로운 시대와 소통할 수 있는 우리의 경쟁력이다"며 "NU를 바탕으로 선보일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우리카드는 대표 브랜드 NU 선포를 기념하고 동해안 산불피해 주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해당 지역 소상공인이 천연재료로 제작한 비누 약 2200개를 전 임직원 및 창신 제2동 독거노인에 전달하기로 했다.  

이 비누에는 NU 브랜드 로고 및 '우리카드가 산불피해지역 이재민들과 함께한다'는 메시지 포장이 돼있다. 공준호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탄핵 후폭풍' 국힘 최고위원 5명 전원 사퇴, 한동훈 지도부 붕괴 앞둬
외신 윤석열 탄핵 놓고 "계엄 도박 역효과", "신념 고집에 여당도 돌아서"
한동훈 "윤석열 탄핵 할 일을 한 것", 당내 책임론에 사퇴 거부 의사 보여
탄핵 윤석열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 마지막 순간까지 국가 위해 최선"
이재명 "윤석열 파면 조속히 이뤄지게 싸워야, 새로운 나라 만들어야"
민주당 윤석열 탄핵 이어 특검·국정조사도 추진, 정국 주도권 굳히기 나서
한덕수 윤석열 탄핵소추안 가결에 "마음 무거워", "국정안정에 노력 다할 것"
민주당 "윤석열 직무정지는 12·3 내란 수습의 첫 걸음" "내란 특검 빠르게 구성할 것"
국회의장 우원식 "대통령 탄핵소추안 가결" "헌법재판관 임명 서두르겠다"
윤석열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서 찬성 204표로 가결, 국민의힘 12표 이탈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