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시장과머니  특징주

룽투코리아 주가 뛰어, 열혈강호 글로벌 동시접속자 50만 돌파

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 2022-04-08 16:16: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룽투코리아 주가가 큰 폭으로 올랐다.

룽투코리아의 자회사가 출시한 게임 '열혈강호 글로벌'의 동시접속자 수가 50만 명을 넘겼다.
 
룽투코리아 주가 뛰어, 열혈강호 글로벌 동시접속자 50만 돌파
▲ 룽투코리아 로고.

8일 룽투코리아 주가는 전날보다 19.86%(1740원) 뛴 1만500원에 장을 마감했다.

이날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글로벌' 버전이 출시 일주일 만에 동시접속자 50만 명 돌파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앞서 1일 룽투코리아의 자회사인 타이곤모바일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열혈강호 글로벌'을 정식 출시했다.

출시 첫날부터 '열혈강호 글로벌'에는 10만 명에 이르는 동시접속자가 몰렸고 이에 서버를 확장하기도 했다.
 
룽투코리아에 따르면 열혈강호 글로벌에는 사전예약자만 500만 명 이상 몰렸다.

열혈강호 글로벌은 인기 무협만화 '열혈강호'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게임이다. 

2017년 출시된 ‘열혈강호 for kakao’에 블록체인 기반 P2E 기능을 추가해 새로 출시됐다. 블록체인 플랫폼인 위믹스의공용코인 가운데 하나인 '타이곤 토큰(TIG)'을 사용할 수 있다. 박안나 기자

최신기사

DB그룹 명예회장으로 돌연 물러난 김남호, 비운의 황태자와 재기 성공 분기점 앞에
DB하이텍에서 촉발된 김준기 김남호 오너 부자 갈등, 경영권 놓고 법정싸움으로 갈까
[채널Who] DB그룹 경영권 승계 혼돈 속으로, 김준기 김남호 오너 부자 갈등에 딸 ..
LG에너지솔루션, 베트남 킴롱모터스에 전기버스용 원통형 배터리 셀 공급
김건희 특검 권성동 구속영장 청구, 통일교서 불법 정치자금 수수 혐의
신세계푸드 아워홈에 급식사업부 매각, 양도 대금 1200억
대통령실 AI수석 하정우 "파편화된 국가 AI정책 거버넌스 체계화할 것"
하이트진로 비용 절감으로 수익성 개선 한계, 김인규 하반기 맥주 수요 확대 승부 걸어
한은 총재 이창용 "금리로는 집값 못 잡아, 시간 여유 벌어주는 것일 뿐"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 3주 연속 둔화, 전국 아파트값도 보합세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