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동챌린지 플랫폼을 운영하는 300피트(옛 핏어스)는 ‘팀코리아 대체불가토큰(NFT)’의 후속작으로 ‘2022 히어로즈 오브 팀코리아’ 에디션과 ‘디지털 포토카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비즈니스포스트] 300피트(옛 핏어스)가 팀코리아 대체불가토큰(NFT)의 후속작을 선보인다.
같은 이름의 운동챌린지 플랫폼을 운영하는 300피트는 팀코리아 대체불가토큰(NFT)의 후속작으로 ‘2022 히어로즈 오브 팀코리아’ 에디션과 ‘디지털 포토카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2022 히어로즈 오브 팀코리아 에디션은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 대한민국을 빛낸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뜻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2022 히어로즈 오브 팀코리아 에디션은 팬들이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수여하는 메달을 대체불가토큰(NFT)으로 제작해 에디션별 2개만 발행된다.
2개의 메달 가운데 하나는 국가대표 선수가, 나머지 하나는 해당선수를 응원하는 단 1명의 팬만이 소유하게 된다.
디지털 포토카드 에디션은 팀코리아 선수들의 프로필 사진을 대체불가토큰(NFT)으로 만들어 선수의 매력과 함께 각 종목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 디지털 포토카드 에디션은 선수별로 1개씩만 발행된다.
이번 대체불가토큰은 31일부터 팀코리아 대체불가토큰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구매희망자가 판매자에게 구매가격을 제시하는 옥션 형식으로 판매된다.
300피트는 대한체육회와 함께 올해 9월 개막하는 2022 항저우 하계아시안게임 출전 팀코리아 선수들의 대체불가토큰도 제작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개별 대체불가토큰의 자세한 설명, 판매 일정, 이벤트 등은 팀코리아 대체불가토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