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계 최대 향수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 가로수길에 '딥디크' 열어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3-23 11:24: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세계 최대 향수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 가로수길에 '딥디크' 열어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니치향수 브랜드 '딥디크'의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니치향수 브랜드 ‘딥디크’의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키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전 세계 최대규모(260㎡)로 딥디크의 플래그십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디크가 국내 향수시장의 가파른 성장세를 감안해 서울에 세계 최대규모의 매장을 냈다고 설명했다.

세계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향수시장 규모는 2015년 5천억 원에서 2023년 6500억 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가운데 니치향수는 약 90% 이상을 차지한다.

국내 향수 구매고객의 63%는 2030세대로 조사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매장 위치를 젊은 세대의 유입이 많은 가로수길로 선택했다.

딥디크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7년 국내 판권을 확보해 사업을 시작한 뒤로 해마다 두 자릿수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해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니치향수 브랜드 딥디크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든다는 계획을 세웠다.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딥디크의 모든 향수 관련 제품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딥디크의 홈데코 용품도 선보인다.

매장 1층에서는 딥디크의 향수 및 향초 제품을, 매장 2층에서는 인테리어, 수공예품, 바디케어 제품 등을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인테리어와 상품 구성 등 모든 면에서 딥티크의 예술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겠다“며 “니치향수 브랜드인 딥티크를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 줄 상징적 매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올해 실적 후퇴, 내년 비만치료제로 기업가치 재평가"
농심 '글로벌 전문가' 사령탑에 앉히다, 조용철 '지상과제'는 해외시장 비약 확대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순직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인텔 파운드리 애플 퀄컴과 협력 기대 낮아져, 씨티 "반도체 패키징에 그칠 듯"
신용카드학회 "결제 생태계 구축부터 핀테크 투자까지, 카드사 생산적 금융 가능하다"
'신의 한 수' 넥슨 5천억 베팅한 엠바크, 아크 레이더스 흥행 돌풍으로 '효자' 자회사로
미국 당국 엔비디아 반도체 대중 수출 혐의로 중국인 포함 4명 기소, "말레이시아 우회" 
카카오헬스케어 인수로 덩치 키운 차케이스, 차헬스케어 IPO 앞두고 차원태 지배력 강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