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세계 최대 향수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 가로수길에 '딥디크' 열어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3-23 11:24: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세계 최대 향수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 가로수길에 '딥디크' 열어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니치향수 브랜드 '딥디크'의 플래그십 매장을 열었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즈니스포스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니치향수 브랜드 ‘딥디크’의 플래그십 매장을 열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키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전 세계 최대규모(260㎡)로 딥디크의 플래그십 매장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딥디크가 국내 향수시장의 가파른 성장세를 감안해 서울에 세계 최대규모의 매장을 냈다고 설명했다.

세계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향수시장 규모는 2015년 5천억 원에서 2023년 6500억 원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 가운데 니치향수는 약 90% 이상을 차지한다.

국내 향수 구매고객의 63%는 2030세대로 조사돼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매장 위치를 젊은 세대의 유입이 많은 가로수길로 선택했다.

딥디크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7년 국내 판권을 확보해 사업을 시작한 뒤로 해마다 두 자릿수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해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니치향수 브랜드 딥디크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든다는 계획을 세웠다.

플래그십 매장에서는 딥디크의 모든 향수 관련 제품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딥디크의 홈데코 용품도 선보인다.

매장 1층에서는 딥디크의 향수 및 향초 제품을, 매장 2층에서는 인테리어, 수공예품, 바디케어 제품 등을 판매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인테리어와 상품 구성 등 모든 면에서 딥티크의 예술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을 만들겠다“며 “니치향수 브랜드인 딥티크를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만들어 줄 상징적 매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이재명 정상회담 앞두고 4대그룹 기업인 간담회, "관세협상 애써줘 감사"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HD현대 필리핀 수빅조선소 투자 확대, 정기선 한진중공업 실패 딛고 동남아 생산거점으로..
내란특검 한덕수 구속영장 청구 임박, 총리 2번 '최고 경제관료'의 몰락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