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백화점 가치소비 트렌드 겨냥, 클린뷰티 편집숍 '뉴앙시에' 개장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2-03-22 16:14: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백화점 가치소비 트렌드 겨냥, 클린뷰티 편집숍 '뉴앙시에' 개장
▲ 롯데백화점이 25일부터 개점하는 클린뷰티 편집숍 '뉴앙시에'의 대표제품
롯데백화점이 클린뷰티 편집숍을 개장하며 가치소비 트렌드 공략에 나선다.

롯데백화점은 경기도 안양 평촌점과 고양 일산점에 체험형 클린뷰티 편집숍 ‘뉴앙시에’를 각각 연다고 22일 밝혔다.

뉴앙시에 평촌점은 25일, 일산점은 4월1일에 각각 개점한다.  

뉴앙시에는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니치향수,·가정용 방향(홈 프레그런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클린뷰티 브랜드 24개를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프랑스 수제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미도르’, 헝가리 명품 입욕제품 브랜드 ‘오모로비짜’, 영국의 바디케어 브랜드 ‘세빈런던’ 등이 있다. 이 가운데 코스미도르와 세빈런던은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다.

뉴앙시에에는 고객들을 위해 체험공간도 마련된다.

고객들은 나만의 향수를 만드는 ‘향수 만들기’와 친환경 재료를 사용한 ‘석고 방향제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다.

정수연 롯데백화점 메이크업앤퍼퓸팀장은 “코로나19로 친환경 가치소비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커짐에 따라 고객들의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뉴앙시에 개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가치있고 재미있는 뷰티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