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는 14일 월별 특색과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반영하여 매월 달라지는 제휴 브랜드 혜택을 제공하는 맞춤 제휴 혜택 '나의 초이스'를 선보였다. < KT > |
KT가 KT 멤버십 고객에게 매월 달라지는 제휴 멤버십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며 고객 다잡기에 나선다.
KT는 14일 월별 특색과 멤버십 이용 데이터를 반영해 매월 달라지는 제휴 브랜드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나의 초이스'를 선보였다.
나의 초이스는 등급에 상관없이 KT 멤버십 고객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 멤버십혜택에 추가로 제공된다.
KT 멤버십 고객은 매월 진행하는 나의 초이스 이벤트 기간 추가로 제공되는 제휴 브랜드혜택 가운데 선호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3월 나의 초이스는 화이트데이와 새학기를 맞아 음식, 문화, 쇼핑 분야의 제휴 브랜드혜택으로 구성되며 나의 초이스 혜택은 14일부터 27일까지 2주 동안 제공된다.
KT 멤버십 고객은 △교보핫트랙스 3천 원 할인쿠폰 △에그슬럿 시그니처 2종 50% 할인쿠폰 △롯데시네마 1+1 관람쿠폰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방문포장 50% 할인 △뚜레쥬르 최대 30% 할인 △파리바게뜨 4천 원 할인쿠폰 혜택 가운데 원하는 혜택을 골라 통합 1회 이용할 수 있다.
KT는 나의 초이스 이벤트 기간에 중복 이용할 수 있는 'All 스페셜' 혜택도 선착순 4만 명에게 제공한다.
3월 All 스페셜 혜택은 롯데시네마에서 오리지널 팝콘(소)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것이다.
KT는 또 별도 응모를 통해 100명에게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영화관 샤롯데 관람권 2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효일 KT 고객경험혁신본부장 상무는 "등급에 관계없이 KT 멤버십 고객 모두가 KT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부터 나의 초이스 이벤트를 매월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며 "고객의 이용데이터 및 취향정보를 기반으로 맞춤혜택을 발굴하고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