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HJ중공업, 주택브랜드 해모로 16년 만에 리뉴얼한 디자인 선보여

임민규 기자 mklim@businesspost.co.kr 2022-03-03 11:21: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HJ중공업이 새로 단장한 주택브랜드 디자인을 내놨다.

HJ중공업은 3일 주택브랜드 ‘해모로’의 브랜드의 리뉴얼 된 디자인을 발표했다. 지난 2006년 해모로 브랜드를 론칭 한 뒤 16년 만에 리뉴얼한 것이다. 
 
HJ중공업, 주택브랜드 해모로 16년 만에 리뉴얼한 디자인 선보여
▲ 새로운 HJ중공업 주택브랜드 로고.

HJ중공업은 ‘해모로’ 이름만 유지한 채 심볼마크와 로고, 디자인 및 색상을 전면 교체했다.

로고 타입은 기존 국문 위주의 형태에서 벗어나 ‘HAEMORO’라는 영문으로 교체했다. HJ중공업은 브랜드 고유의 의미는 계승하면서 미래지향적 이미지와 확장성을 강화하려는 의지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해모로 브랜드는 앞으로 HJ중공업의 신규 분양 아파트를 비롯한 주거 관련 상품에 적용된다.

HJ중공업 관계자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해모로 B.I.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안락한 주거공간에서의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에게 제안함으로써 브랜드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민규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기대 이상, 코스알엑스 다소 아쉬워”
다올투자 "한미약품 4분기 실적 회복할 것, 신약 후보물질 임상 결과도 기대"
KB증권 "JYP엔터 목표주가 하향, 저연차 아티스트 빠른 성장이 중요 " 
하나증권 “DL이앤씨 목표주가 상향, 주택부문 4분기 수익성 개선 예상”
체코 반독점사무소 "미국과 프랑스 업체의 원전 이의제기 절차 중단 및 기각"
하나증권 "식품·미용 등 수출관련주 기대감, 삼양식품 클래시스 주목"
[당신과 나의 마음] 소설 '채식주의자'와 '82년생 김지영' 속 ‘미친’ 여자, 그리..
NH투자 “GS건설 3분기 실적 양호, 주택부문 원가율 개선세는 약해져”
더현대광주 교통영향평가 조건부 통과, 기부채납·사후 모니터링 조건
효성 3분기 영업이익 474억으로 121.5% 증가, 중공업 부문 호조 덕분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