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HJ중공업, 주택브랜드 해모로 16년 만에 리뉴얼한 디자인 선보여

임민규 기자 mklim@businesspost.co.kr 2022-03-03 11:21:1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HJ중공업이 새로 단장한 주택브랜드 디자인을 내놨다.

HJ중공업은 3일 주택브랜드 ‘해모로’의 브랜드의 리뉴얼 된 디자인을 발표했다. 지난 2006년 해모로 브랜드를 론칭 한 뒤 16년 만에 리뉴얼한 것이다. 
 
HJ중공업, 주택브랜드 해모로 16년 만에 리뉴얼한 디자인 선보여
▲ 새로운 HJ중공업 주택브랜드 로고.

HJ중공업은 ‘해모로’ 이름만 유지한 채 심볼마크와 로고, 디자인 및 색상을 전면 교체했다.

로고 타입은 기존 국문 위주의 형태에서 벗어나 ‘HAEMORO’라는 영문으로 교체했다. HJ중공업은 브랜드 고유의 의미는 계승하면서 미래지향적 이미지와 확장성을 강화하려는 의지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해모로 브랜드는 앞으로 HJ중공업의 신규 분양 아파트를 비롯한 주거 관련 상품에 적용된다.

HJ중공업 관계자는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해모로 B.I.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안락한 주거공간에서의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고객에게 제안함으로써 브랜드의 경쟁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민규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고래' 투자자 저가매수 지속, "강세장 복귀 가능"
하나증권 "디오 영업망 개편 및 구조조정 효과 발생, 구조적 성장을 위한 정상화 단계"
[조원씨앤아이] 이재명 지지율 52.3%, TK는 '긍정' 서울·PK는 '부정'이 더 높아
팔란티어 주가 '지나친 고평가' 분석, "타임머신 발명한 수준의 프리미엄"
LG전자 가전구독 모델 B2B로 확장, 상업용 스탠드에어컨 23평형 월 8만원대
안랩 블록체인 자회사, 간편결제진흥원·오픈에셋과 스테이블코인 사업 협력
[조원씨앤아이] 트럼프 '비호감' 58% vs. '호감' 23%, 보수층은 '호감' 44%
테슬라 로보택시 구글과 아마존에 '우위' 평가, "사업가치 9천억 달러" 분석
[조원씨앤아이] 국힘 당대표 적합도, 국힘 지지층에서 장동혁 35% vs. 김문수 33%
샤오미 "전기차 2027년 유럽 출시", 투자자 기대감에 주가 삼성전자 대비 고평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