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은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463번지에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견본주택 방문은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조감도. <신영>
신영지웰 운정신도시는 파주시 운정3지구 A42블록에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 규모 606가구로 조성된다.
신영은 전용면적 84㎡ 332가구, 100㎡ A타입 99가구, 100㎡ B타입 175가구 등 최근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된다고 설명했다.
신영지웰 운정신도시는 모든 동을 남향으로 배치하고 모든 가구에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했다.
코맥스와 카카오홈 애플리케이션(앱)을 활용한 홈 사물인터넷(IoT) 시스템도 적용한다.
단지 안에는 어린이집, 다함께 돌봄센터, 피트니스, 방과후교실, 작은 도서관, 새싹정류소 등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단지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A노선 운정역에서 약 1.3km 거리에 위치한다.
자유로, 제2자유로, 서울~문산 고속도로 등을 이용해 일산, 상암, 여의도 등으로 이동할 수 있다. 2024년 말에는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포천 구간이 완공될 예정으로 교통 여건이 더 좋아질 것이라고 신영 측은 설명했다.
단지에서 약 500m 거리에는 파주 메디컬클러스터도 조성된다. 파주 메디컬클러스터에는 아주대학교병원, 국립암센터, 미래혁신센터, 의료와 바이오 연구개발센터 등이 순차적으로 들어선다.
신영지웰 운정신도시 분양 관계자는 “신영지웰 운정신도시는 영구 조망권에 차별화된 조경 계획, 실용성과 선호도 높은 구조 등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췄다”며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주변 단지 시세에 비해 저렴하게 분양가가 책정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혜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