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백화점 아페쎄 필립플레인 골프의류 매장 연다, 젊은 골프족 겨냥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2-20 17:34: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백화점이 2030세대 고객을 겨냥해 새 골프의류 매장을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21일 서울 강남점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해외 브랜드 아페쎄(A.P.C) 골프의류 매장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아페쎄 필립플레인 골프의류 매장 연다, 젊은 골프족 겨냥
▲ 아페쎄(A.P.C) 골프웨어. 

3월에는 필립플레인 골프의류 매장도 문을 연다. 

아페쎄 골프웨어는 20~30대 고객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프랑스 브랜드 아페쎄가 새로 론칭한 브랜드다. 

필립플레인은 스위스 고급 브랜드로 화려한 장식과 크리스털 해골무늬로 알려져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대비해 3월7일부터 강남점에서 골프의류 '챌린저'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는 3월11일부터 롤링스톤즈 골프의류 팝업 매장을 연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골프의류 매출은 1년 전보다 56.3% 증가했다. 연령대별로는 30대 고객의 매출 신장률이 68.9%로 가장 높았고 20대가 64.6%로 그 뒤를 이었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골프장에서도 나만의 개성을 찾는 2030세대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신규 브랜드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제네시스 첫 고성능 모델 'GV60 마그마' 공개, 내년 1월 국내 출시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