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세계백화점 아페쎄 필립플레인 골프의류 매장 연다, 젊은 골프족 겨냥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2-02-20 17:34:2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세계백화점이 2030세대 고객을 겨냥해 새 골프의류 매장을 연다. 

신세계백화점은 21일 서울 강남점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해외 브랜드 아페쎄(A.P.C) 골프의류 매장을 연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 아페쎄 필립플레인 골프의류 매장 연다, 젊은 골프족 겨냥
▲ 아페쎄(A.P.C) 골프웨어. 

3월에는 필립플레인 골프의류 매장도 문을 연다. 

아페쎄 골프웨어는 20~30대 고객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프랑스 브랜드 아페쎄가 새로 론칭한 브랜드다. 

필립플레인은 스위스 고급 브랜드로 화려한 장식과 크리스털 해골무늬로 알려져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본격적인 라운딩 시즌을 대비해 3월7일부터 강남점에서 골프의류 '챌린저'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는 3월11일부터 롤링스톤즈 골프의류 팝업 매장을 연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골프의류 매출은 1년 전보다 56.3% 증가했다. 연령대별로는 30대 고객의 매출 신장률이 68.9%로 가장 높았고 20대가 64.6%로 그 뒤를 이었다. 

최문열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 상무는 "골프장에서도 나만의 개성을 찾는 2030세대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한 감각적인 신규 브랜드 발굴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유엔 생물다양성과학기구 미국 탈퇴에 유감 표명, "과학적 사실 바꿀 수 없어"
현대차그룹 보스턴다이내믹스 '아틀라스', 씨넷 선정 '최고 로봇상' 수상
GM 'LG엔솔에 공장 매각' 이어 전기차 전략 더 후퇴, 구조조정에 대규모 손실
KB증권 "삼성전자 목표주가 상향, 올해 메모리반도체 영업이익 133조 전망"
AI전력 수요에 미국과 유럽 재생에너지 관련주 상승 릴레이, 화석연료는 답보
영화 '아바타:불과재' 관객 수 500만 넘어서, OTT '모범택시3' 3주 연속 1위
한국투자 "네이버 커머스부문 고성장, 두나무 인수도 긍정적 변화"
현대차·기아 딥엑스와 로봇용 AI칩 개발 완료, 올해부터 병원·호텔 등에 적용
IM증권 "삼성바이오로직스 목표주가 상향, 수주 확대에 따른 매출 증가 안정적"
하나증권 "미국 석유기업 트럼프 회동 기대감, 에쓰오일 SK이노베이션 주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