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상호금융은 모바일 전용 단기적금인 ‘NH매일적금’의 출시를 기념해 2월20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농협상호금융> |
농협상호금융이 모바일 전용 단기적금상품의 출시를 기념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협상호금융은 모바일 전용 단기적금인 ‘NH매일적금’의 출시를 기념해 2월20일까지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농협상호금융은 NH매일적금의 가입 고객 가운데 1천 명을 추첨해 1명에게 호랑이 골드바 10돈, 2명에게 아이폰13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NH매일적금은 커피값 등 소액 지출을 아끼는 ‘짠테크’족을 위한 자유적금 상품이다. 최소 3개월부터 최대 6개월까지 쇼핑, 여행자금 등 고객이 직접 설정한 저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돈을 모을 수 있다.
NH매일적금은 NH뱅킹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고객은 입금횟수 등에 따라 최대 0.9%까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이재식 농협상호금융 대표이사는 “MZ세대 특화적금인 NH매일적금을 통해 한층 재미있는 금융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시장 분석을 통해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