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C인삼공사의 여성을 위한 홍삼 브랜드 '정관장 화애락' 제품들. |
KGC인삼공사 정관장이 여성들을 위해 내놓은 홍삼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20일 정관장에 따르면 2003년 출시한 화애락 브랜드의 제품인 화애락 진, 화애락 본, 화애락 후, 화애락 이너제틱 등 9개 제품이 여성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대표제품 화애락 진은 여성들의 갱년기에 도움을 주는 6년근 홍삼에 당귀, 작약, 복령, 백출, 대나무잎 등 전통원료와 녹용, 석류를 더한 제품이다.
화애락 본은 바쁜 직장생활, 육아, 가사로 지친 여성을 위해 6년근 홍삼에 전통원료, 대두, 석류, 크랜베리, 레몬밤을 더해 만들었다.
화애락 후는 갱년기 이후의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6년근 홍삼에 녹용과 버섯 3종(상황, 영지, 꽃송이), 전통원료 등이 들어갔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홍삼과 과일 5종을 섞어 장건강, 피부보습, 자외선 보호, 체지방 감소 등의 효과가 있는 젤리스틱 제품이다.
최근 이너제틱은 국내 최초 가상 인플루언서 '로지(Rozy)'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는데 로지의 생기넘치고 발랄함이 제품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올 설엔 서로의 응원이 되어주세요’ 이벤트를 2월3일까지 진행한다.
‘다보록’ 선물세트 19종을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홍이장군, 아이패스 등 정관장의 인기제품과 프리미엄 제품인 천녹, 황진단, 홍삼정 마스터클래스까지 다양한 상품에 할인과 특별제작한 한지 포장서비스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