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러쉬코리아가 동참한 채식 캠페인 비기뉴어리 2022 포스터. <러쉬코리아> |
러쉬코리아가 채식 캠페인에 합류한다.
천연 수제화장품 수입·판매업체 러쉬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채식을 장려하는 ‘비거뉴어리(Veganuary)’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18일 밝혔다.
비거뉴어리는 채식을 의미하는 비건(Vegan)과 1월을 의미하는 재뉴어리(January)를 합친 말로 채식을 새해 목표로 비건라이프 실천을 권장하는 캠페인이다.
올해 러쉬코리아는 전국 채식 커뮤니티 52곳과 캠페인 파트너십을 맺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캠페인을 펼쳐나간다.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의 비기뉴어리 캠페인 게시글에 비기뉴어리 실천 다짐을 댓글로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러쉬코리아가 준비한 경품을 지급한다.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 있는 러쉬코리아의 윈터 쇼케이스 스페이스에서 비기뉴어리 관련 NPC(Non-Player Character)를 찾아 후기를 남기는 참가자들에게도 경품을 지급한다.
오프라인에서도 할인 혜택 등이 준비됐다.
러쉬코리아 매장 또는 캠페인 협업 매장에 방문해 상품을 구매해 영수증을 가지고 당일 다른 매장을 방문하면 할인 혜택이나 사은품 등을 받을 수 있다.
러쉬코리아 매장 및 캠페인 협업 매장 위치는 러쉬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탄소배출을 줄이는 가장 현실적이면서도 일상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것은 채식 위주의 식습관이다”며 “러쉬와 함께하는 비거뉴어리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누구나 쉽게 또 가까운 곳에서 채식을 시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