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카드, 디자인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해 카드 출시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12-28 16:31:3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카드가 국내 디자인브랜드와 협업해 카드를 내놨다.

하나카드는 28일 제이와이제이인터네셔널의 디자인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함께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를 출시했다.
 
하나카드, 디자인브랜드 '드롭드롭드롭'과 협업해 카드 출시
▲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 이미지. <하나카드>

드롭드롭드롭은 패턴을 기반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는 디자인브랜드다. 

이번에 출시한 카드는 개성 있는 디자인 패턴을 카드 플레이트에 적용한 상품으로 카드 혜택은 물론 디자인을 중요하게 따지는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하나카드는 보고 있다.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 원 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 원 한도) 등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발급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2022년 1월31일까지 ‘캠핑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일 기준으로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 굿즈를 신청한 뒤 드롭드롭드롭 애니플러스카드를 2월6일까지 합산 10만 원 이상 이용하면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과 동일한 패턴이 적용된 의자와 담요를 받을 수 있다.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과장은 “캠핑, 인테리어가 트렌드인 요즘 관련 업종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와 협업해 손님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단순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이 담긴 카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마케팅을 시도하며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최적의 상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