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DB생명은 'KDB생명 이음(e-um)고객자문단' 2천여 명을 2022년 1월4일까지 모집한다. < KDB생명> |
KDB생명이 고객자문단을 모집한다.
KDB생명은 'KDB생명 이음(e-um)고객자문단' 2천여 명을 2022년 1월4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고객자문단은 KDB생명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카카오톡 채널과 KDB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고객자문단은 △KDB생명이 제공하는 서비스와 보험상품에 관한 평가 및 개선의견 개진 △온라인과 모바일 상품의 개발 과정과 상품 개정에 관한 설문조사 참여 △새로운 보험상품과 신 보장, 담보 아이디어 공모 △상품관련 오프라인 간담회 참석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KDB생명은 고객자문단 활동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5천 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상품 아이디어 공모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등급에 따라 소정의 상품이나 상금도 제공한다.
KDB생명 관계자는 “KDB생명 이음고객자문단의 모집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보험상품과 보장, 수요예측 조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의 의견과 아이디어를 반영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KDB생명 임직원 모두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하는 고객 중심 문화 발전에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