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팝업스토어 열어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1-12-16 10:51:3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F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에 팝업스토어 열어
▲ LF가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3층에서 새 명품 브랜드인 오피신 제네랄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 LF >
LF의 새 명품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이 갤러리아백화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LF는 새 명품 브랜드 오피신 제네랄(Officine General)이 내년 1월6일까지 서울 강남구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3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오피신 제네랄은 2012년 피에르 마에오가 설립한 프랑스의 새 명품 브랜드로 2020년 2월에 LF를 통해 국내에 출시됐다.

팝업스토어는 연말을 맞아 벨벳 소재와 와인 색감을 활용해 프랑스 감성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연출됐다. 매장 전면의 스크린에서는 피에르 마에오의 인사말과 2021년 가을·겨울시즌 컬렉션 영상이 흘러나온다.

LF는 팝업스토어에서 오피신 제네랄의 2021년 가을·겨울 아이템을 판매한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LF는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인기 아이템을 대상으로 할인판매하고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플라워 포켓’, ‘캘린더 선물 세트’ 등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다올투자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주요 자회사 실적 개선, 내년도 수익성 확대 전망"
메리츠증권 "SK가스 목표주가 상향, 울산GPS로 올해 역대 최고 실적 전망"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