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가 겨울을 맞아 메타버스 공간에서 비대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라이프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에 ‘신한라이프 윈터 타운’을 열었다고 7일 밝혔다.
▲ '신한라이프 윈터 타운' 홍보 이미지. <신한라이프> |
이번에 선보인 신한라이프 윈터 타운은 ‘신한라이프와 함께하는 놀라운 겨울방학’을 주제로 고객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한라이프는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테마로 윈터 타운을 조성했다. 고객들은 나만의 아바타로 타운 곳곳을 누비며 재미와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윈터 타운에 입장하면 신한라이프 버추얼 모델 ‘로지’가 등장하는 뮤직비디오를 만난다. 이어 크리스마스 존에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고 겨울여행 존에서는 일몰을 보며 새해 소원을 빌 수 있다.
OX 퀴즈이벤트 존에서는 OX 퀴즈, 겨울스포츠 존에서는 보물찾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을 위해 애플워치7, 에어팟 프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옥스포드 블록세트 등 경품도 준비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한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윈터 타운은 12월24일까지 약 3주 동안 운영된다.
유민철 신한라이프 신규고객 트라이브장은 “오프라인 이벤트가 제한되는 상황이지만 고객과 소통을 이어가고자 시공간의 제약이 없는 메타버스 가상공간에 비대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기술과 재미를 결합해 신한라이프만의 가치를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