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KCC 하이엔드 창호브랜드 '클렌체' 론칭, "프리미엄 창호시장 공략"

임민규 기자 mklim@businesspost.co.kr 2021-12-06 11:39: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KCC가 신규 창호브랜드를 선보였다.

KCC는 하이엔드 창호브랜드 ‘클렌체(Klenze)’를 공식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KCC 하이엔드 창호브랜드 '클렌체' 론칭, "프리미엄 창호시장 공략"
▲ KCC 로고.

클렌체는 19세기 독일 유명건축가인 ‘레오 폰 클렌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KCC는 빛과 공간을 면밀히 탐구했던 건축가 클렌체의 철학을 제품에 녹여 빛과 공간을 완성하는 창의 품격을 보여주려 한다고 설명했다.

KCC에 따르면 클렌체 제품은 단열성, 실내공간 연출, 외부조망권 등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이 강조됐다.

또한 알루미늄캡(Al Cap)과 피브이씨(PVC)복합재질로 안정성을 확보했고 디자인의 고급화를 통해 집 밖의 풍경과 집 안의 공간이 돋보이게 했다.

KCC는 재건축과 재개발 등 신축시장에서 고급창호 클렌체를 적극 알리기로 했다. 배우 김희선씨를 브랜드 모델로 하는 신규 TV광고도 선보였다. 

KCC관계자는 “창호시장에서 고급브랜드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고품격 창호브랜드 클렌체가 주목받을 것이다”며 “완벽한 품질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고 프리미엄 창호시장을 선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민규 기자]

최신기사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K뱅크 해외 경쟁력 우샹향 모드, 신한 '안정적 선두' KB '성장 드라이브 시동'
이재명 정상회담 앞두고 4대그룹 기업인 간담회, "관세협상 애써줘 감사"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HD현대 필리핀 수빅조선소 투자 확대, 정기선 한진중공업 실패 딛고 동남아 생산거점으로..
내란특검 한덕수 구속영장 청구 임박, 총리 2번 '최고 경제관료'의 몰락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