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12월 한 달 동안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12월에 진에어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항공권 할인쿠폰, 사전좌석지정 할인권 등 특별 할인쿠폰팩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 진에어가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할인행사 홍보 포스터. <진에어> |
특별 할인쿠폰팩은 △국내선 항공권 5천 원 할인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권 1만 원 할인 △사전좌석지정 2천 원 할인권 2매 등 총 3종으로 구성돼 있다.
5천 원 할인쿠폰은 국내선 항공 운임 5만 원 이상 구매할 때 이용할 수 있으며 1만 원 할인쿠폰은 국내선 및 국제선 항공 운임 10만 원 이상 구매할 때, 사전좌석지정 할인권은 지니스탠다드A석 이상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60일 안에 출발하는 항공편을 예매할 때 적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이다.
이번 할인혜택은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고 별도의 응모나 참여과정 없이 가입 즉시 자동으로 발급된다.
이밖에 진에어는 12월13일까지 신규회원으로 가입한 고객 2천 명을 대상으로 제주 노선을 예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 전용 1만5천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