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선희 기자 sunnyday@businesspost.co.kr2021-11-26 15:38:25
확대축소
공유하기
한국투자증권이 온라인거래서비스 뱅키스(BanKIS)의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IRP(개인형퇴직연금), 개인연금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연다.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휴일에 만나는 절세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거래서비스 뱅키스(BanKIS)의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IRP(개인형퇴직연금), 개인연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휴일에 만나는 절세 3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거래서비스다.
이벤트 기간은 26일 오후 5시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이다. 이 기간 뱅키스 ISA, IRP, 개인연금 계좌를 개설하고 30일까지 10만 원 이상을 입금하면 상품별로 커피쿠폰을 각각 지급한다.
이 밖에 한국투자증권은 뱅키스 ISA, IRP, 개인연금과 관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계좌개설 및 상품거래 때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여러 이벤트를 활용하면 최대 48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SA, IRP, 개인연금은 대표적 절세상품이다. 50세 이상 급여소득 5500만 원 이하면 IRP, 개인연금을 통해 최대 148만5천 원의 세액공제가 가능하다. 2023년부터 5천만 원 이상 금융투자소득에 대한 과세가 예정된 가운데 ISA에서 발생한 매매차익은 전액 비과세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