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이 금현물 계좌개설 및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NH투자증권은 KRX금시장 활성화를 위해 한국거래소와 'KRX금시장에서 골드바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NH투자증권은 KRX금시장의 활발한 거래를 위해 한국거래소와 금현물 계좌개설 및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 NH투자증권> |
NH투자증권은 금현물 계좌를 개설하거나 금현물을 거래하는 고객에게 골드바, 태블릿컴퓨터 등을 증정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KRX금시장에서 골드바를 잡아라 이벤트는 NH투자증권 포함 6개 증권사가 KRX한국거래소와 합동으로 진행한다. 계좌개설 이벤트와 거래 이벤트로 나뉘며 12월3일까지 진행된다.
계좌개설 이벤트는 NH투자증권에서 금현물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NH투자증권 지점이나 모바일앱 QV, 나무 등에서 금현물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페이지에서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계좌를 개설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착순 1천 명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5명에게는 태블릿컴퓨터를 증정한다.
거래 이벤트는 금현물 계좌를 통해 금현물을 거래한 고객이면 참여할 수 있고 일정 거래요건을 충족하면 된다.
5g 이상의 금현물을 거래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골드바 100g(1명)과 골드바 50g(1명)을 준다.
1g 이상의 금현물을 거래한 고객은 골드바 37.5g(2명), 골드바 10g(5명)을 받을 수 있다.
골드바 100g과 50g 증정 추첨은 12월14일 오전 10시에 KRX한국거래소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골드바 37.5g, 10g 및 태블릿PC,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은 NH투자증권에서 12월22일 별도로 추첨해 발표한다. 당첨 내용은 홈페이지에 게시된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