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저작권 거래 플랫폼 뮤직카우가 인재영입에 나선다.
뮤직카우는 전략마케팅과 개발, 기획 데이터 분석, 자산관리 등 5개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힌다.
선발 과정은 서류 전형, 1차 인터뷰, 최종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전략마케팅부문은 퍼포먼스 마케팅 담당자를 뽑는다.
1년 이상의 동종업계 경력이 있으면 지원 가능하며 광고 성과 및 마케팅지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캠페인 최적화, 데이터 기반의 프로모션 기획 등을 담당한다.
개발부문은 뮤직카우 웹 및 앱의 서비스 고도화, 유지보수업무를 진행할 인재를 모집한다.
기획부문은 서비스 기획과 전략 기획, QA(품질관리) 등 3파트에 채용을 진행한다.
데이터 분석부문은 뮤직카우 내 데이터 추출 및 정리 등을 맡는 데이터 관리 담당자를 뽑는다.
기획부문과 데이터 분석부문 모두 6년 이하의 경력직 또는 신입이 채용대상이다.
자산관리부문은 경력에 관계없이 채용한다. 음악 저작권 데이터 관리 및 가치 평가, 분석 등의 업무를 맡는다.
이번 뮤직카우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지원 절차는 각종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뮤직카우와 함께 다양한 사업과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능력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