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

하나카드, 인디음악가 정예원과 협업한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공개

차화영 기자 chy@businesspost.co.kr 2021-11-18 11:26:5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카드가 인디 음악가와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하나카드는 17일 인디 음악가 정예원씨와 함께 제작한 ‘야호’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채널인 ‘하나TV’에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카드, 인디음악가 정예원과 협업한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공개
▲ 하나카드는 인디 음악가 정예원씨와 함께 ‘야호’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하나카드>

이번 협업 프로젝트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을 실천하고 침체된 공연문화를 활성화한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
 
정예원씨는 2019년 3월 디지털 싱글 ‘나의 작은 별에게’로 데뷔했다.

이번에 소개된 노래 ‘야호’는 자연의 싱그러움과 경쾌함이 느껴지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하나카드는 뮤직비디오 시청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12일까지 뮤직비디오를 보고 감상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LED가습기,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의 경품을 준다.

하나카드는 5월부터 다양한 음악가들과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일렉트릭 인디밴드 세이수미, 힙합 뮤지션 줍에이(Joob A), 맥거핀 밴드 등과 함께 선보인 협업 프로젝트는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 수 160만 회 이상을 보이기도 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문화 공연분야가 아직도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데 특히 젊은 예술가들의 설 자리가 부족한 점이 가장 안타깝다”며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인기기사

‘서로 베끼기만 하다 다 죽는다’, 게임업계 MMORPG서 새 장르로 활로 모색 조충희 기자
삼성전자 갤럭시에 없는 콤팩트형 빈자리 커보여, 애플 프로 흥행에 구글도 라인업 재편 김바램 기자
“오늘 어디 놀러가?”, 어린이날 연휴 유통가 당일치기 이벤트 풍성 윤인선 기자
팔레스타인 전쟁 휴전 협상 난항, 이스라엘 정부 관계자 “종전 가능성 희박” 손영호 기자
삼성중공업 주특기 해양플랜트 ‘모 아니면 도’, 상선 공백기에 약 될까 김호현 기자
어린이날 선물로 재테크 교육 어때요, 12% 이자 적금에 장기복리 펀드 눈길 박혜린 기자
윤석열 어린이날 초청행사 참석, "어린이 만나는 건 항상 설레는 일" 손영호 기자
청년희망적금 만기 도래자 24% 청년도약계좌로 갈아타, 50만 명 육박 류근영 기자
버크셔해서웨이 1분기 애플 지분 1억1천만 주 매각, 버핏 "세금 문제로 일부 차익실현" 나병현 기자
한명호 LX하우시스 복귀 2년차 순조로운 출발, 고부가 제품 확대 효과 톡톡 장상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