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이 주식투자 애플리케이션 스텝스(STEPS)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주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투자증권은 스텝스(STEPS)를 통해 주식 증정 이벤트 ‘럭키 드로우’를 12월24일까지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한화투자증권, ‘럭키 드로우’ 이벤트 12월24일까지 진행. <한화투자증권> |
이 이벤트는 스텝스에서 생애 최초로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4만 명에게 LG생활건강, 네이버, 현대차, 카카오 등 국내주식 1주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행사다.
스텝스에서 해외주식을 처음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선착순 3천 명에게 아마존, 엔비디아, 테슬라, 넷플릭스 등 미국주식 1주를 무작위로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 △송금 무제한 무료 △즉시출금 무이자 혜택 △해외주식 위탁수수료 할인 △환전 우대 △미국 실시간시세 무료조회로 구성된 ‘웰컴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정준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은 “최적의 매매경험을 제공하는 주식투자앱으로 전면 업그레이드한 스텝스의 차별화 포인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스텝스 이용고객에 특화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스텝스 앱에서 할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화투자증권 고객지원센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