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차증권은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가 출연한 유튜브 동영상 시리즈가 한달 반만에 유튜브 조회수 40만 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차증권> |
현대차증권의 부동산 동영상 콘텐츠가 유튜브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현대차증권은 이상우 인베이드투자자문 대표가 출연한 유튜브 동영상 시리즈가 한달 반 만에 유튜브 조회 수 40만 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댓글 수는 1천 개를 넘어섰다.
이상우 대표는 증권사 연구원 출신으로 수 년간 집값 상승과 하락을 정확히 예측해 족집게로 불리우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차증권은 임직원들로부터 사전 질문을 수집해 이상우 대표 인터뷰 콘텐츠를 제작했다.
9월23일 유튜브에서 첫 번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인간 갓상우를 털어보자! △2022년 부동산 하락 의견 답해보다! △2022년 부동산 또 폭등! 어디 지역? △이상우 재테크 비법 대공개! 등 모두 4편의 영상을 선보였다.
특히 기존 언론 인터뷰에 나오지 않았던 이상우 대표의 개인적 이야기를 비롯해 부동산 전망과 재테크 방법 등을 재미있게 전달해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인터뷰 영상이 부동산투자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섭외해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